평택팽성노인복지관, 2022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 잔치’ 성료

2022년 자원봉사자·후원자 감사잔치 “당신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평택팽성노인복지관(관장 이원형)에서는 30일 팽성복지타운 2층 대강당에서 자원봉사자 및 후원자 200분을 모시고 감사잔치 ‘당신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2022년 지역사회 어르신들을 위해 활동하는 자원봉사자·후원자에게 감사를 전하기 위해 마련됐다.


감사잔치 ‘당신이 있었기에 가능했습니다’ 1부에서는 우수 자원봉사자·후원자 유공표창 전달 및 감사장 수여, 활동 보고를 진행했으며, 2부에서는 남성 4중창 기념 공연이 진행됐다.


이날 수상식에서는 ▶평택시장상: 대한적십자 한아름봉사회, 평택시 이웃사랑 여성회 ▶평택시의회 의장상: 정순임(희로애락봉사단), 서원표(밑반찬 봉사자) ▶국회의원상: 심금자(희로애락봉사단), 강근옥(희로애락봉사단) ▶평택팽성노인복지관 감사장: 자원봉사단체 22곳이 표창을 수상했다.


2부 기념공연으로는 서울대학교 성학과 출신으로 구성된 남성중창단 ‘S-VISION VOICE' (에스 비전보이스)의 웅장한 사운드가 행사장을 가득 채웠다.


이날 참여한 봉사자·후원자들은 “오랜만에 다같이 모이는 감사잔치를 통해 친목을 다질 수 있어서 좋았다”라며 “이런 자리를 마련해 주셔서 감사함을 느끼며, 덕분에 행복하고 의미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었다.”라고 말했다.


평택팽성노인복지관 이원형 관장은 “2022년에도 꾸준하게 어르신들과 함께 해주신 자원봉사자님들과 후원자님들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구슬진 땀방울과 아낌없는 성원을 보내주신 자원봉사자·후원자분들을 격려하고 어르신들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