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충남/교육청

경기과천교육도서관, 상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 모집

독서·예술·4차산업·부모교육 등 다양한 강좌 운영

 

(뉴스인020 = 박용우 기자) 경기과천교육도서관(관장 윤재철)은 9일부터 상반기 평생교육 프로그램 수강생을 선착순 모집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유아와 초등학생, 성인을 대상으로 3월 7일부터 4월 29일까지 진행한다.


유아와 학생 대상 강좌는 도서관 강의실에서 대면 강의로 운영하고 성인 대상 강좌는 온라인으로 진행한다.


유아·학생 대상 프로그램으로는 ▲그림책 생각 놀이터, ▲'그림책 놀이터' 내 마음을 말해봐, ▲히어로 특공대, ▲와글와글 도서관에 ON! 책놀이, ▲2023년 주인공은 나야 나! 토끼 이야기, ▲그림 그림 토요웹툰, ▲거북(BOOK)아! 무대에서 만나, ▲나의 꿈 나의 진로 궁금한 로봇 이야기 등 8개 강좌이며 강좌별 4회 운영한다.


성인 대상 프로그램은 ▲내 아이를 위한 전략적 영어독서법, ▲영화로 만나는 한국사 등 2개 강좌이고 강좌별 4회 운영한다.


경기과천교육도서관 윤재철 관장은 “추위와 코로나19로 위축됐던 마음을 떨치고 활기찬 봄을 맞이하여 학생과 학부모들이 도서관에서 즐겁게 만나 함께 배우고 어울리며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수강 신청은 3월 개강 프로그램은 9일부터, 4월 개강 프로그램은 3월 7일부터 시작한다. 경기과천교육도서관 누리집에서 선착순으로 신청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경기과천교육도서관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평생교육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