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시흥시인재양성재단, 이사회 및 장학기금 기탁식 개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재)시흥시인재양성재단은 지난 1일 시청 글로벌센터1에서 ‘2023년 제2회 이사회와 장학기금 기탁식’을 개최했다.


2개의 법인과 단체(㈜광진화학, 신천동 발전위원회(서경브레이징, 강계윤, ㈜씨티엔지니어링, 미림정밀, 베니어, 명성금형, 정은, ㈜시흥까치주유소, ㈜태인패션, ㈜소하)가 총 2천만 원의 장학기금을 기탁했다.


이날 신천초등학교 밴드부에 장학기금을 지정 기탁한 ‘신천동 발전위원회’는 “오늘 기탁한 장학기금이 신천초등학교 밴드부 학생들이 꿈을 펼치는 데 큰 보탬이 되길 바란다”고 소감을 밝혔다.


임병택 이사장은 “지역사회의 인재 양성을 위해 장학기금을 전달해 주신 기탁자들께 감사드린다. 시흥시인재양성재단을 통해 선한 영향력이 더 확산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날 제1회 이사회를 통해 선임된 임우진 신임이사의 위촉식이 열렸다. 이어 ▲기본재산 편입예외 기부금 사용(안) ▲2023년 2차 추가경정(안) ▲재단 규정 개정(안) ▲재단 임원(감사) 중임(안) ▲인재양성사업 신규사업 계획(안) ▲2023년 상반기 정규·지정 장학생 선발 및 지급 결정(안) 등 6건의 의안을 의결했다.


(재)시흥시인재양성재단은 다양화된 장학 전형으로 3월 20일부터 4월 17일까지 2023년도 상반기 장학생을 모집한 결과, 신청자가 선발 인원의 2배를 상회하는 성과를 거뒀다. 선발 결과는 장학생 선발심사위원회를 거쳐 오는 6월 중 (재)시흥시인재양성재단 누리집을 통해 공지할 예정이다. 10억 원 상당의 장학금은 오는 7월 중에 지급할 계획이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