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소담철학관【오늘의운세 4월 13일 월요일 】♬♬

쥐띠- 애정운을 보면 미혼 남자는 좋은 여성을 만나게 될운이다 그러나 ...

                                 ♬♬소담철학관【오늘의운세 4월 13일 월요일 】♬♬

 

▶쥐띠- 오늘 차성을 가까이하면 혹 관액이 두렵다 오늘은 주변의 일로 돈의 지출이 많으니 조심해야 한다. 애정운을 보면 미혼 남자는 여성을 만나보게 될운 그러나 큰 문제는 자만심이다. 마음가짐부터 새롭게 해야 한다.

 

▶소띠- 신수가 헹하니 재록이 설빙하다 처음 계획했던 목적지가 좋다. 의견이 분분하더라도 처음 정한 곳으로 결정한다면 별다른 사고 없이 잘 진행될 것이지만 부모와 자식 간에 의견충돌이 생기는 운이다. 대화로 푸는것 좋겠다.

 

▶호띠-슬하에 근심이 있으니 이사하면 대길하다 좋은 일에 결재를 하게 된다. 귀인이 나타나 나를 돕고 어려운 일을 해결해 줄 운 애정문제는 어머니로 인하여 아내와 사소한 마찰이 생길 수 있다 중간역할을 잘해야 본인에게도 유리 하다.

 

▶토띠-범사를 조심하라 좋은 일에 마가 있다모든 것을 적극적으로 추진하려는 충동이 생기나 주변사람들과 사소한 일로 트러블이 생겨 사이가 멀어질 수 있으니 이해하는 마음이 필요하다 믿음이 허무할 정도로 실망 할수있으니 자중 하면 좋겠다.

 

▶용띠-일마다 마가 많으니 조심함이 상이 된다 오늘은 내뜻대로 되지 않으며 소화기계통에 이상이 생겨 신경질이 날운 나의 의지가 높은 사람이나 부모님으로 인하여 제지를 받으니 답답하고 식욕이 없어질 수 있다 찬음식 오늘만은 먹지마라.

 

▶뱀띠-북방에 가지 말라. 수고는 있으나 공은 없다 오늘은 자기가 잘 나가는 사람인줄 알고 남앞에서 오만 불손하거나 거만하게 행동하는 등 잘난 체 하다가 남들로부터 오해와 비방을 많이 들을 수 있는 날이다 매사조심 하는 것이 좋다.

 

▶말띠-만일 길성을 만나면 의의에 재물이 생긴다. 오늘은 내기분에 맞지 않고 자기를 억제하지 못해 난감한 일로서 큰 손해를 볼 수 있다. 가만히 있어도 돈 쓸 일이 생기니 자중하고 특히 운전을 조심해야 된다 될 수 있으면 대중교통을 이용하라.

 

▶양띠-육리청산에 눈앞에 별세계로다 .먼거리 여행이나 출장은 큰 이익이 되지 못하니 가급적 뒤로 미루고 부득이한 경우는 소매치기나 가방 관리를 잘 해야 한다 가정에서는 자식들에게 주의를 주거나 남편에게 바가지 긁는일은 금물.

 

▶원띠-까치가 뜰나무에 깃드니 경사가 문에 이른다. 정도를 이탈하지 말고 투기를 하는 것은 절대 금물이니 피하는 것이 좋다. 관청 상대로 하는 일은 잘 되니 걱정하지 마라 쌍방의 이익을 모두 고려해라. 약간의 주위에서 시끄러운 소란이 날수도 있다.

 

▶닭띠-물 마른 용이 물 얻었으니 적수로 성가한다 일시적인 감정으로 상대방에게 기분이 나뻐서 거리감이 생길 수 있으니 감정조절이 필요한 때 큰 진전은 없으나 어려운 일이 잘 풀리니 쉬었다 가라 쉬어가면 언젠가 재수 꿈을 꿀 수 있다.

 

▶개띠- 때가 오고 운이 이르니 고기가 용문에 뛰도다 오늘은 따스한 기운이 감도는격 만사 깨운한 날이다. 그러나 상대방을 경시하면 오히려 역효과가 난다 자만과 욕심 배려를 하지 않으면 좋지 못한 결과들을 나타날 수 있다 매사 신중해야 되는날.

 

▶돼띠-물을 거슬러 배를 행하니 일이 뜻과 같지않다 사업 하려는 사람은 새로운 거래쳐을 얻고 사업장은 재화가 활발해 지고 매출액이 늘고 많은 거래처가 생기며 좋은 날이다 하지만 서두르지 마라. 급한 마음에 일을 더욱 망치게 할 수 있다.

 

                          자료제공: 소담철학관【상담문의 ☏ 031-357-2266】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