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충남/교육청

경기도교육청,「e-DASAN현장지원」공모전 참여를 부탁해!

◦ 10월 12일~11월 13일, ‘「e-DASAN현장지원」 활용 우수자 공모전’
◦ 경기도교육청 소속 교직원 대상, 이메일(edasan@goe.go.kr) 접수
◦ 공모 2개 분야, 우수 사용자 3개 분야 선정

▲ 경기도교육청, 「e-DASAN현장지원」 공모전 참여를 부탁해!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교육청(교육감 이재정)이 도교육청 소속 교직원을 대상으로 이달 12일부터 다음 달 13일까지 ‘「e-DASAN현장지원」 활용 우수자 공모전’을 한다.

 

이번 공모전은 활용사례, 홍보표어(슬로건) 등 2개 분야를 진행한다.

 

참여를 원하는 교직원은 홈페이지(https://edasan.goe.go.kr)에서 작성 서식을 내려받아 전자우편(edasan@goe.go.kr)으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는 12월 초 발표할 예정이다.

 

도교육청 조한일 학교지원과장은 “당선작은 「e-DASAN현장지원」 홍보를 위해 활용하고, 이번 공모를 통해 더 많은 교직원이 시스템을 사용하길 바란다”며, “학교 자율 경영을 활성화하고 교직원 역량을 높이기 위해 적극 지원하는 「e-DASAN현장지원」이 되겠다”라고 말했다.

 

「e-DASAN현장지원(https://edasan.goe.go.kr)」은 학교 현장에서 업무 처리 시 필요한 자료나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도록 업무 관련 정보 통합검색, 질문답변, 신규 길라잡이 등을 운영해 학교 교육행정활동을 지원하는 도교육청의 현장 중심 온라인 통합지원시스템이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