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남양주시 다산1동 통장협의회, 새해맞이 후원금 2백만원 기부

 

(뉴스인020 = 뉴스인020 기자) 지난 6일 남양주시 다산1동 통장협의회에서 다산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이하 협의체, 위원장 정순옥)에 후원금 200만원을 전달했다.


기부된 후원금은 서부희망케어센터 다산1동 협의체 후원금으로 지정 기탁된 후, 기부 취지에 맞게 대상자를 면밀히 검토하고 선정하여 2021년 협의체 저소득층 나눔 행사 시 적절히 사용될 예정이다.


통장협의회 신채찬 협의회장은 “지난해에는 코로나19 팬데믹으로 많은 어려움이 있었고, 지금도 방역 수위가 최고조인 엄중한 시기이지만 취약계층을 위한 지역사회 돌봄은 지속되어야 하기에 뜻을 모아 후원금을 마련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진현 다산행정복지센터장은 “2021년 신축년의 시작을 아낌없는 나눔으로 동참해 주신 통장협의회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우리 센터에서도 민관협력을 기반으로 지역사회 어려운 이웃을 살피고 지원하는 데 총력을 다할 것”이라고 감사 인사를 전했다.


또한 다산1동 협의체 정순옥 위원장은 “우리 협의체 위원들은 지역의 소외된 이웃들을 위해 언제든 도울 준비가 되어 있다”며, “최일선의 지역복지 공동체로 주민들의 어려움을 세심히 살피는 탄탄한 울타리 역할을 충실히 하겠다”고 밝혔다.


[뉴스출처 : 경기도 남양주시]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