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KBS ‘6시 내고향’도 반한 ‘안산의 보물’

배우 임대호가 찾은 안산의 숨겨진 보물…대부 김, 김홍도 ‘공원춘효도’ 등 소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안산시 곳곳에 숨겨진 보물이 27일 방송된 KBS 1TV ‘6시 내고향’을 통해 전국 시청자들에게 소개됐다.


28일 시에 따르면 전날 방송된 KBS 6시 내고향 ‘발길 따라 고향기행’에서는 ‘세월이 빚은 안산의 보물’을 주제로 안산편이 전파를 타면서 많은 호응을 이끌었다.


프로그램 내 ‘발길 따라 고향기행’은 리포터가 전국 방방곡곡을 찾아다니며 전국 각지의 아름다운 풍경과 먹거리, 즐길 거리 등을 소개하는 인기 코너다.


특히 이번 방송에서는 편하고 친근한 캐릭터로 시청자들에게 다가가는 배우 임대호 씨가 리포터로 출연해 서해가 품은 보물 대부도 김, 70여 년 만에 되찾은 김홍도의 ‘공원춘효도’, 공룡 발자국을 볼 수 있는 이색 명소 ‘대부광산’, 서해 최고의 낙조 명소 ‘탄도 바닷길’ 등 안산의 숨겨진 보물을 소개했다.


특히 대부도 김으로 만든 김전, 김국, 김무침 등 맛깔스러운 음식은 코너의 대미를 장식했다.


임대호 씨는 “안산에 여러 번 왔지만 올 때마다 새로운 매력에 빠져드는 것 같다”며 “특히 이번에는 안산의 숨겨진 보물을 찾는 재미까지 더해져 특별한 여행이었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안산시 대변인실은 올해 각종 방송 프로그램 유치 및 영상 마케팅 광고를 통해 ‘모두가 살맛나는 생생도시 안산’의 이미지를 적극적으로 알릴 계획이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