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성시문화재단, 화성시 예술인 홍보를 위한 '작가를 알리다' 참여 예술인 모집

선정된 24팀에 3분 내외의 맞춤형 홍보영상 제작 지원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 화성시미디어센터는 코로나19로 활동이 어려워진 관내 예술인의 홍보를 위한 2021년 홍보영상 제작 지원사업 ‘작가를 알리다’사업을 새롭게 선보인다.

 

‘작가를 알리다’는 코로나19 상황으로 예술 활동이 어려워진 화성시 예술인들의 홍보수단 강화를 목적으로 한 예술인 맞춤형 홍보영상 제작 사업이다. 청년 예술인 20팀과 중·장년 예술인 4팀, 총 24팀을 지원하여 화성시 예술인들이 온라인을 통해 활동할 수 있는 활로를 개척하고 창작자들이 시민들과 교류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 사업은 화성시에 거주중인 예술인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접수방법은 3월 15일부터 22일까지 화성시문화재단 홈페이지 공고에 게시되어 있는 내용을 확인하여 필수 제출서류를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서류접수 마감 이후 서류 적격 여부 확인과 전문 심사위원들의 서류심사로 선정 여부를 결정하여 3월 29일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화성시미디어센터 관계자는 “이번 ‘작가를 알리다’지원사업은 선정과정을 단순화하여 예술인을 신속하게 지원하고자 노력했다”며 “이번 사업을 통해 예술인들이 코로나19로 인해 활동이 어려워진 상황을 극복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면 한다.”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