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3주 연속 시청률↑, 에이스 송지효 1위! 최고 시청률 8%까지

 

 

 

(뉴스인020 = 김나현 기자) SBS '런닝맨'의 시청률 상승세가 가파르다.

지난 28일 방송된 '런닝맨'은 '2049 타깃 평균 시청률' 3.7%(이하 닐슨코리아 수도권, 가구 기준)를 기록해 3주 연속 상승하며 동시간대 1위를 굳건히 지켰다. 분당 최고 시청률은 8%까지 뛰어올랐다.

이날 레이스는 '별들의 계약전쟁' 레이스로 꾸며져 제시X우영이 게스트로 출격한 가운데, 하하, 이광수, 지석진, 전소민이 엔터테인먼트 대표로 변신했다. 대표들은 연예인과 수익 분배를 협위해 계약에 성공해야 했고 초반부터 불꽃 튀는 계약 전쟁이 펼쳐졌다. 특히, 이광수는 '뒷머리 자르면 계약하겠다'는 양세찬의 말에 실제로 본인의 뒷머리를 잘라 모두를 놀라게 했다.

결국 양세찬은 이광수와 계약했고, 전소민은 우영, 지석진은 김종국과 송지효, 하하는 유재석과 제시와 1차 계약했다. 이후 각 기획사들은 소속 연예인을 홍보할 수 있는 기자회견을 진행했다. 이 중 유재석은 부캐 '유산슬'을 소환해 '사랑의 재개발' 무대를 선보였지만, 이광수X양세찬은 '사이코러스'로 변신해 유재석의 외모를 디스했고 결국 폭발한 유재석은 '소송가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진행된 재계약 타임에서 지석진 소속사는 계약자가 전무하며 폐업했고, 지석진은 J 엔터(전소민)와 계약을 체결했다. 멤버들은 다음 미션인 '야쟈 골든벨'에서 '지식 밑천'을 드러내며 줄줄이 정답을 빗나갔고, 제시와 우영 역시 '러시아 대통령 풀 네임', '아르헨티나 수도' 등고난이도 문제에 경악했다.

마지막 미션인 '런닝 오락관'까지 진행한 결과, 대표 3인 중 1위는 전소민, 연예인 1위는 송지효가 차지했다. 이 장면은 분당 최고 시청률 8%로 '최고의 1분'을 차지했고, 우영과 제시, 지석진은 벌칙을 받게 됐다. 대표 하하를 포함한 4인은 벌칙으로 사인 100장을 했다.

한편, 다음달 4일(일) 방송되는 '런닝맨'에는 '역주행 아이콘' 브레이브걸스 완전체가 출격해 '용감한 아이돌의 하루' 레이스를 펼친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충남교육청, 학생자치교사지원단 대상 학생자치활동 배움자리 개최
(뉴스인020 = 최정직 기자) 충남교육청은 학생 자치활동 활성화와 학생 의견을 실질적으로 반영한 민주시민교육 정착을 위해 29일 아산 캠코인재개발원에서 지역별 학생자치교사지원단을 대상으로 배움자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14개 지역 교육지원청에 구성된 지역별 학생자치교사지원단을 대상으로 학생자치회 구성 및 운영 등 활동 방법과 교육청의 지원내용을 안내했으며, 지역별 학생회연합 운영 역량을 강화하는 자리였다. 이번 배움자리에서는 ▲학생자치 교사지원단 운영 방향 ▲충무교육원 학생자치 프로그램 ▲학생자치활동 안내서 ▲충남학생온라인플랫폼 ‘들락날락’ ▲학생참여예산제 ▲학생회실 환경개선 사업 ▲학생회 공약이행지원 사업 및 우수사례 등 충남교육청에서 지원하는 학생자치활동 관련 내용을 상세하게 공유했다. 또한, 지역별 협의회에서는 교사지원단의 역할 및 ‘들락날락’을 활용한 학생자치활동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으며 ‘2024 민주시민교육 기본계획’과 연계한 월별 행사 운영에 대한 회의를 진행했다. 김지철 교육감은 “학생자치교사지원단은 학교 교육과정 내 민주시민교육 활성화를 위한 조직으로, 학생중심 충남교육을 실현하고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