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매탄4동 산드래미 마을, 더욱 풍성한 설맞이 이웃사랑 나눔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수원시 영통구 매탄4동은 설 명절을 앞두고 어려운 이웃을 위한 각계각층의 후원이 이어져 어느 해 보다 풍성한 명절이 될 전망이다.


지난 19일에는 매탄4동 주민자치위원회 등 9개 단체에서 십시일반 성금 150만원을 모아 선물 75세트를 구매해 전달했다.


매탄4동 단골 사랑 나눔꾼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최준규 위원이 쌀 10포와 생활용품 선물세트 7박스를 기탁했으며 은혜교회에서 사랑의 백미 100포, 매탄공원 체육관 이용주민이 양곡 25포를 후원하고 관내 주민이 설 명절 후원금을 전달하는 등 수많은 단체 및 개인의 참여가 줄을 이었다.


전달된 후원품은 관내 저소득 가정 270여 가구에 이웃사랑의 마음과 함께 전달하여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신정원 주민자치위원장은 “코로나19 확산으로 가족 간 모임도 어려워졌는데 사회적 고립감과 외로움을 느끼는 취약계층 이웃이 있다면 그들에게 명절 선물을 전달해 조금이라도 위로를 했으면 한다”고 전했다.


김동혹 매탄4동장은 “460년 된 보호수를 중심으로 나눔의 정이 넘치는 매탄4동 산드래미 마을의 주민들 덕분에 풍성한 설 명절 이웃나눔을 준비할 수 있었다. 코로나19로 모두가 어려운 이때, 어려운 이웃을 잊지 않고 관심과 도움을 주시는 후원자 분들께 깊이 감사드린다. 앞으로도 소외되는 이웃이 없는 지역사회를 만들어 가는데 지속적인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