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시, NH농협 안산시지부, 군자·반월·안산농협으로부터 사랑의 쌀 ‘천사’ 포대 기탁 받아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안산시는 26일 NH농협 안산시지부(지부장 김근창)와 지역농협조합 군자농협(조합장 조인선), 반월농협(조합장 최기호), 안산농협(조합장 박경식)으로부터 사랑의 쌀 1천4포(포대당 10㎏)를 기탁 받았다.


이날 안산시청에서 열린 전달식은 윤화섭 시장과 김근창 지부장, 조인선 조합장, 최기호 조합장, 박경식 조합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NH농협 안산시지부와 지역농협조합은 농업인의 삶의 질 향상과 지역사회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작년 2월 사랑의 쌀 1천4포 기탁에 이어 올해도 사랑의 쌀 1천4포를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이날 기탁 받은 후원품은 경기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관내 도움이 필요한 사회복지시설에 전달될 예정이다.


NH농협 안산시지부와 지역농협조합 대표들은 “설 명절을 맞아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사랑의 쌀을 기탁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인 나눔을 통해 지역사회에 공헌하는 기업으로 성장하겠다”고 말했다.


윤화섭 시장은 “우리 주변의 소외이웃을 위한 후원품을 지속적으로 전달해 주셔서 감사드리며,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도움이 필요한 곳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