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 오늘 하루 애쓰신 여러분을 위해 준비한 선물(선순환 꼬리물기 물품) 받아가세요~!

 

(뉴스인020 = 김나현 기자)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1월 25일부터 1월 28일 총 4일간 군포시 관내 전철역 5곳(군포역, 금정역, 당정역, 산본역, 수리산역)과 함께 나눔 선순환 문화 확산을 위한 선순환 꼬리물기 캠페인을 진행한다.


선물 캠페인은 군포시민을 대상으로 퇴근길 비접촉 방식을 통해 개인방역물품(손소독제·마스크) 나누고 라면, 참치캔, 김 등 식료품과 생필품 모금을 통해 코로나19 속 소외된 이웃에게 관심을 가지고 더불어 다양한 나눔을 실천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함으로써 군포시 나눔선순환 문화 확산을 위한 캠페인이다.


선물캠페인은 25일 손소독제 나눔을 시작으로 26일부터 28일까지 3일간 군포시민을 대상으로 식료품 및 생필품 모금활동을 진행하고자 하며, 이렇게 모금된 물품들은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에서는 운영하고 있는 경기먹거리그냥드림코너-희망공유 냉장고에 활용하여 코로나19로 긴급생계지원이 필요한 우리 이웃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군포시가야종합사회복지관 최용일 관장은 “코로나의 장기화로 다 같이 어려운 환경이지만 우리 주변을 한번 돌아보며 서로에게 힘이 되어줄 수 있도록 나눔 선순환 캠페인에 적극적인 참여를 부탁드린다” 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