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산라이온스클럽 세마동에 백미 라면 기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오산시 세마동은 지난 25일 오산라이온스클럽(회장 김영달)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을 위해 세마동에 백미 10KG 20포, 라면 20박스를 기부했다고 밝혔다.


김영달 회장은 “우리나라의 대명절인 설을 맞이하여 소외된 계층에게 작은 힘이라도 드리고 싶었다.”며 “코로나19로 모두 힘든 시기에 따뜻한 마음이 취약계층에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에 구자흥 세마동장은 “온 국민이 코로나19로 힘든 시기에 저소득 계층을 위해 따스한 정성을 전달해주셔서 감사하다”며“기탁해 주신 백미와 라면은 관내 기초생활 수급자 등 어려운 이웃에게 잘 전달하겠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경제자유구역청, ‘육·해·공 무인이동체 협업 네트워크 운영위원회` 열려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경제자유구역청은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에서 육·해·공 무인이동체 융복합 기술을 이끌어갈 '협업 네트워크 운영위원회'를 19일 개최했다. 이날 운영위원회는 시흥 배곧지구에 육·해·공 혁신 클러스터 기반 조성과 무인이동체 산업생태계 활성화에 필요한 구체적인 추진방향과 ‘무인이동체 기술 고도화와 산업생태계 활성화’라는 구체적인 최종목표를 설정하고, 이에 따른 사업추진 전략 및 수행 방법, 추진계획 등을 논의했다. 경기경제청은 이번 운영위원회 개최를 시작으로 법제도, 정책 수용 등 현안을 발굴하고 이에 따라 정책, 기술, 서비스 등 분과별 위원회를 구성해 경기도 내 무인이동체 산업 발전, 기술 고도화,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의견 공유하고 세부 추진계획을 수립할 예정이다. 오는 6월에는 포럼을 통해 육·해·공 무인이동체 현안과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함께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최원용 청장은 “국내 최초의 육·해·공 무인이동체 혁신클러스터 조성을 통해 해당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견인해 나갈 수 있도록 시흥시, 한국무인이동체연구조합 등과 함께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말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