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광고(핫)이슈

주)′미래를 여는 에듀′-′한국 스마트 에듀테크 협동조합′ 업무협약(M.O.U)체결

▲좌측= 박용우 대표  우측= 이용현 이사장  ′업무협약(M.O.U)′ 체결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주) ′미래를 여는 에듀′와 ′한국 스마트 에듀테크 협동조합′은 4차 산업혁명 미래 교육 관련하여 전략적 ′업무협약′ 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지난 17일 오후 5시께 서울 마포구 동교로에 자리 잡은 ′한국 스마트 에듀테크 협동조합′(이사장 이용현)사무실 1층 카페에서′(주) 미래를 여는 에듀′( 대표 박용우)와 ′업무협약(M.O.U)′ 체결을 맺었다.

 

 

 

이날 ▲조합(사무국장 김연희) ▲㈜이제이정보시스템(이사 엄정현) ▲IP 교육학박사(강충인) ▲젊은 미디어 학생과 청소년(주필 임정은) ▲(사)한국스마트 에듀테크 (대표 천세옥) 외 다수의 인사가 지켜보는 가운데 협약식이 진행됐다.

 

이어 협약에 관한 규정은 ′서로 준수하며 상호 호혜적인 관계로 긴밀한 교류를 바탕으로 지속가능한 성장을 지원하고 상호발전을 도모하는 데 필요한 업무협력과 수행을 충실하고 공동발전′ 을 위한 인적ㆍ물적 지원 관련을 위해 체결을 마무리했다.

 

또한, 이번 협약을 통해 ′미래에듀′와 ′조합′은 신뢰 바탕으로 홍보ㆍ후원 각종 주최 및 주관하는 행사 주요사업에 대한 모든 협업은 함께 참여할 수 있도록 쌍방 지원하고“4차 산업혁명 시대 미래 교육 정보교류 공동마케팅 중요업무를 함께 펼쳐나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에 ′한국 스마트 에듀테크 협동조합′ 이사장은 “정보통신 기술(ICT)의 융합으로 이루어지는 차세대 산업 혁명이다”. 18세기 초기 산업 혁명 이후 네 번째로 중요한 산업 시대이며 “이 혁명의 핵심은 빅 데이터 분석, 인공지능, 로봇공학, 사물인터넷, 무인 운송 수단(무인 항공기, 무인 자동차), 3차원 인쇄, 나노 기술과 같은 7대 분야에서 새로운 기술 혁신”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박용우 대표는 “이번 협약을 통해 국내는 물론이며 국제화 시대에 발맞춘 4차 산업혁명 미래 교육′(주) 미래를 여는 에듀′와 함께” “물리적, 생물학적, 디지털적 세계를 빅 데이터에 따라서 통합시키고 경제 및 산업 등 모든 분야에 영향을 미치는 다양한 신기술”의 역량을 “다양한 방법과 미래지향적 4차원 교육혁명으로 좀 더 빨리 보급하고 ′한국 스마트 에듀테크 협동조합 ′통해 알릴 기회가 주어져 앞으로 많은 기대가 된다.”라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