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광고(핫)이슈

화성시 애견카페, ‘콩앤커피’ 반려견들의 놀이터

-김지은 대표, “애견 ‘콩’ 놀이터가 ‘콩앤커피’”오픈
-견주들의 편이시설인 카페도 이용
-‘강아지 전용 메트’ 시공으로 반려견 쓸개골 탈골 방지
-‘애견 포토존’ 3개 마련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 화성시에 犬들의 천국인 반려견 카페 ‘콩앤커피’ 놀이터가 오픈했다.


화성시 남양읍 김지은 대표는 반려견 ‘콩’이의 놀이터를 구상하다가 80평 규모의 ‘콩·커피’를 창업하게 됐다고 밝혔다.


‘콩’이는 김 대표의 반려견으로 암컷 말티푸(말티즈와 푸들 교배종)이다.


‘콩앤커피’는 반려견과 함께 할 공간이 없다는 김 대표가 착안한 ‘견주와 반려견의 만족 공간’이다.


김지은 대표는 “애견카페가 시외나 야외만 존재하고 시내나 실내에 없어 불편했다. 견주는 음식도 섭취하고 반려견은 맘 놓고 뛰어 노는 공간이 ‘콩·커피’ 놀이터”라고 창업 계기를 설명했다.


이어 “‘콩앤커피’ 창업전 카페를 운영했다. 청년 실업자에서 구직을 하려던 중 카페운영 경험과 반려견 ‘콩’이의 모델 경험을 콜라보로 생각하게 됐다”며 “촬영 스트레스를 받는 ‘콩’이의 힘들어 하는 모습에서 생긴 카페와 놀이터의 콜라보로 보면 된다”고 말했다.


 

또한 “‘콩앤커피’ 입장은 1인 1음료(5000원)와 반려견 입장료(5000원)만 있으면 된다. 카페에 마련된 음식중 파스타는 소스를 직접 만들어 상당히 맛있다”며 “반려견과 견주들의 안전성을 위해서 반려견 체중 6kg 미만의 출입제한이 있다”고 강조했다.


‘콩앤커피’ 김지은 대표는 “‘콩’이의 사회성을 길러 주고 맘껏 에너지 발산을 해 주고 싶었다”며 “견주와 반려견이 만족하는 공간 ‘콩앤커피’ 놀이터에서 견주는 음식을 섭취하고 반려견은 뛰어노는 아지트로 모여달라”고 덧붙였다.


한편, ‘콩앤커피’(화성시 남양읍 시청로 32번길 5-24)는 실내가 고급스럽고 청결하며 모던한 분위기의 애견카페로 음료는 물론 간단한 식사해결이 가능하다.


 

특히, ‘강아지 전용 메트’인 반려견 쓸개골 탈골 방지 메트가 깔려있고, ‘애견 포토존’ 3개가 마련되어 있어 견주와 반려견이 만족하고 찾는 공간으로 기대한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