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광고(핫)이슈

우리화원, 꽃배달로 만드는 장애인 일자리복지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우리화원은 장애인표준사업장인 ㈜우리일터의 전국 꽃배달 사업장이다.


우리화원의 대표 상품은 축하화환과 근조화환이다. 또한 특별한 날을 더욱 더욱 특별하게 기념하는 꽃바구니와 공기정화 기능을 가진 관엽식물을 비롯한 반려식물도 심심치 않게 주문이 들어온다.


 

우리화원은 철마다 피는 생화가 최상의 상태에서 소비자에 배달될 수 있도록 정성을 다한다. 자동 온도조절시스템을 갖춘 비닐하우스와 개화를 시작한 꽃이 최상의 상태를 유지할 수 있도록 보관하는 저온 숙성고는 꽃의 종류에 따라 요구되는 온도별로 나누어져 있다.


아울러 우리화원이 고객이 지정하는 장소와 시간에 맞춰 배달할 수 있도록 전국 꽃배달 네트워크를 갖추고 배달된 사진을 고객이 받아볼 수 있도록 하고 있다.


무엇보다 우리화원이 드리는 또 하나의 남다른 가치는 꽃배달 주문을 통해 장애인의 일자리를 실현한다는 점이다. 우리화원은 장애인기업이자 장애인 표준사업장인 ㈜우리일터의 꽆배달 사업장이다. 발달장애인을 비롯한 10여 명의 장애인은 고객의 꽃주문을 맡은 업무에 따하 정직하게 수행함으로써 일자리복지를 스스로 실현하고 있다.


우리화원은 꽃을 받는 사람에게 최고의 감동을, 보내는 사람에게 최선의 만족을, 일터 장애인에게 일자리복지를 실현하고 있다.



▲ 이미지 클릭시 홈페이지로 이동합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