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택시문화재단, ‘아파트로 찾아가는 베란다콘서트’ 참여 아파트 모집

아파트로 직접 찾아가 콘서트 개최, 시민들의 문화예술 향유 기회 확대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재단법인 평택시문화재단은 시민들이 일상에서 가깝게 공연을 즐길 수 있도록 오는 10월 ‘아파트로 찾아가는 베란다콘서트’를 개최한다.


재단은 시민들에게 풍성한 문화예술을 제공하고자 매달 꾸준히 다양한 주제로 찾아가는 문화콘서트를 개최하고 있다. ▲(5월) 전통시장으로 찾아가는 문화콘서트 ▲(5~6월)공원으로 찾아가는 문화콘서트 ▲(6월)세계장애인역도대회로 찾아가는 문화콘서트 ▲(7월)기념일에 찾아가는 문화콘서트 ▲(8~9월)일터로 찾아가는 런치콘서트를 기획했으며 10월에는 시민의 일상 속 문화예술 접근성을 더욱 확장하고자, 아파트 단지로 지역 예술인들이 직접 찾아가는 콘서트로 기획됐다. 공연장을 찾아 멀리 나가지 않고 집 밖으로 나오지 않아도 베란다 창만 열면 공연을 즐길 수 있다.


공연장소는 사전 공개 모집을 통해 선정되며 공연을 희망하는 아파트에서는 재단 홈페이지에서 신청서 서식을 내려받아 9월 19일까지 재단 담당자 이메일로 제출하면 된다.


신청 가능 대상은 아파트 단지 내 야외에 간이무대 및 음향기기 설치 공간 마련이 가능해야 하며 아파트 동대표, 아파트 관리 사무소장, 입주자 대표 등 아파트를 대표할 수 있는 자가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