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포시청소년재단, 중장기 발전계획 착수보고회 개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재)김포시청소년재단은 지난 9월 15일(목) 김포중봉청소년수련관 세미나실에서 “김포시청소년재단 중장기 경영계획(2023~2027) 수립 연구” 용역 착수보고회를 개최했다.


본 연구용역은 9월부터 12월까지 연구용역을 수행하며, 대내·외 경영환경 분석 및 조직진단을 통하여 변화하는 청소년 환경에 대응하여 지속가능하고 실효성 있는 재단 중장기 발전계획(2023~2027)을 수립하게 된다.


이날 보고회는 김포시청소년재단 정용정 대표이사 직무대행을 비롯한 재단 부서장 및 팀장 등 재단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용역 수행기관의 착수보고와 질의응답, 의견수렴 순으로 진행됐다.


청소년재단은 이번 용역을 통해 김포시청소년의 종합적인 지원을 위한 중장기 발전 로드맵을 수립하고 전략과제를 도출하여, 청소년환경 변화에 체계적이고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는 조직력을 더욱 성장시킬 계획이다.


김포시청소년재단 대표이사 직무대행 정용정은 “청소년재단의 주이용객인 청소년들의 의견을 적극 반영하고 청소년정책 분석, 경영환경 분석, 조직진단 등 다양한 분석과 진단을 통해 중장기 발전계획을 마련하여, 청소년들이 더욱 행복한 삶을 영위할 수 있는 청소년전문기관으로 더욱 발전해 나가겠다.”고 의지를 밝혔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