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오케이 광자매' 김경남, “이 작품을 위해 10kg을 감량했다!”

URL복사

 

(뉴스인020 = 김나현 기자)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김경남이 역할을 위해 10kg을 감량하며 만들어낸, 열정적인 '상의 탈의' 장면을 선보인다.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는 부모의 이혼 소송 중 벌어진 엄마의 피살 사건, 가족 모두가 살인 용의자로 지목되며 시작하는 '미스터리 스릴러 멜로 코믹 홈드라마'다. 지난 4일 방송된 8회는 닐슨코리아 기준 전국 시청률 1부 25.4% 2부 26.8%를 기록하며 이날 방송된 모든 프로그램 중 시청률 1위를 수성, 쾌속 질주를 이어가고 있다.

지난 방송에서는 한예슬(김경남)이 자꾸만 신경이 쓰이는 이광식(전혜빈)에게 진심을 고백하는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광식이 남편 나편승(손우현)과 헤어지지 못하는 것이 안타까웠던 한예슬은 결국 이사를 결심한 후 그동안 먹은 밥값을 전달하면서 '우리가 인연이라면 인연이랄까. 좀 특별하게 생각했고 암튼 신경 쓰인 건 사실입니다'라며 속내를 밝혀 두근거림을 안겼다.

무엇보다 김경남은 오는 10일(토)에 방송될 9회에서 탄탄한 식스팩 근육으로 강렬한 남성미를 드러내는, '상의 탈의' 현장을 담아낸다. 극 중 한예슬이 원룸 건물 옥상에서 본격적인 운동에 나서기 위해 잠시 러닝셔츠를 벗고 상반신을 드러낸 장면. 하지만 이때 옥상에 이광식이 등장하자 한예슬은 옷을 다시 입고는 아무 일 없던 척 운동에 매진한다. 무심한 츤데레 매력이 드리워진 얼굴 표정과 동시에 탄탄한 근육으로 남성미를 폭발시키는 한예슬과 당황한 이광식의 모습이 포착되면서, 한예슬과 이광식의 인연이 어떻게 전개될지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런가 하면 김경남은 한예슬만의 남성적인 매력이 발산되는 이 장면을 위해 무려 10kg을 감량하는 등 각별한 노력을 쏟아부었다. 한예슬 역을 맡으면서부터 몸 만들기에 심혈을 기울여온 김경남은 음식 섭취를 줄이며 식이 조절에 나서는가 하면, 바쁜 촬영 스케줄을 쪼개 틈틈이 운동하고 트레이닝을 받으며 '상탈 장면'을 준비했던 터. 특히 김경남은 '상탈 장면' 촬영에 들어가기 바로 직전까지 팔굽혀펴기를 반복하고 덤벨 운동을 계속하는 등 전력을 쏟아부으면서, 최상의 장면을 완성시켰다. 장면을 100% 소화해내기 위한 김경남의 남다른 열정이 현장의 감탄을 자아냈다.

제작진은 '김경남은 '오케이 광자매'에 캐스팅되자마자 오로지 한예슬 역만을 위해 모든 걸 올인할 정도로, 진심과 열정에 있어서 대한민국 최고인 배우'라며 '혼신의 열연으로 한예슬 역에 완벽하게 빙의한 김경남이 앞으로 어떤 활약을 펼치게 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한편 KBS 2TV 주말드라마 '오케이 광자매' 9회는 오는 10일(토) 저녁 7시 55분에 방송된다.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 안전한 경기도’를 위한 조례 제정에‘첫’결실 거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박옥분 의원(외 35명)이 대표 발의한 ‘경기도 보호관찰 대상자 등에 대한 사회정착지원 조례안’이 2021년 4월 29일 제351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에서 90명 전원 찬성으로 의결되어 29일부터 즉시 시행된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김영순 지부장)는 조례안 제정을 위해 2020년부터 박옥분 의원과의 지속적인 교류로 준비하였으며, 보호대상자를 위한 지역사회 내 지원체계가 구축될 때 그들의 건전한 사회복귀가 가능하며 범죄 없는 사회가 실현되어 시민들이 안심하며 살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음을 강조하여왔다. 김영순 지부장은 2020년 5월 경기도의회가 주관한 ‘보호관찰 대상자 사회정착 지원 전문가 좌담회’에 전문가 10명과 함께하여 이에 대한 발표를 이어갔으며, 조례 제정이 결정되기 전까지 박옥분 의원을 비롯한 여러 관계자들과 지속적으로 조례 제정을 촉구하였다. 경기도의회 본회의에서 조례가 의결되었다는 소식을 접한 김영순 지부장은 “사회로 돌아오는 보호대상자를 배척하기보다 그들을 포용하는 것이 안전한 경기도, 안전한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첫걸음이라고 생각한다. 작년의 노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