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모범택시' 첫 방송 D-1, 이제훈 ‘전설의 17대 1’ 범죄자 싹쓸이 응징 포착

URL복사

 

(뉴스인020 = 김나현 기자)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가 첫 방송을 하루 앞두고 '택시히어로' 이제훈의 17대 1 범죄자 싹쓸이 응징 현장을 공개해 이목을 집중시킨다.

오는 4월 9일(금) 첫 방송하는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는 '정의가 실종된 사회, 전화 한 통이면 오케이' 베일에 가려진 택시회사 무지개 운수와 택시기사 김도기(이제훈 분)가 억울한 피해자를 대신해 복수를 완성하는 사적 복수 대행극. 동명 웹툰을 원작으로 하며 사회고발 장르물에 최적화된 박준우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범죄 액션 오락물에 특화된 오상호 작가가 대본을 집필, 한국형 다크 히어로물의 진수를 선보일 웰메이드 사이다 액션 드라마로 주목받고 있다.

관련해 '모범택시' 측이 8일(목) 이제훈(김도기 역)의 사이다 맨손 액션 스틸을 공개했다. 이제훈은 극중 특수부대 출신이자 '무지개 운수'의 택시기사로 억울한 피해자들의 편에 서서 극악무도한 가해자들을 처절하게 단죄하는 악당 사냥 전문 다크히어로. 데뷔 이래 처음으로 본격 액션 장르에 도전하는 이제훈은 제작발표회를 통해 '액션신을 위해 온 몸을 불살랐다'고 밝혀 첫 방송에 담길 그의 화끈한 액션 연기에 기대가 고조되고 있다.

공개된 스틸에서 이제훈은 눈 내리는 겨울 밤, 낡은 컨테이너로 둘러 쌓인 공터에서 범죄자 무리와 격투를 벌이고 있다. 철제 가면으로 정체를 숨긴 이제훈은 다이내믹한 움직임으로 다수의 상대를 제압하며 짜릿한 쾌감을 선사한다. 특히 악당의 뒷덜미를 틀어쥐고 무자비하게 굴복시키는 모습에서 무적의 아우라가 폭발, 보는 이에게 카타르시스를 선사한다. 나아가 바닥을 나뒹굴고 있는 악당들 가운데 서서 거친 숨을 몰아 쉬는 이제훈에게서 와일드한 매력이 뿜어져 나와 여심마저 뒤흔든다. 이에 역대급 액션 다크 히어로 이제훈의 출격에 기대가 수직 상승한다.

SBS '모범택시' 제작진은 '극중 이제훈이 특수부대 출신으로 설정된 만큼 절도 있고 속도감 넘치는 맨손 액션을 보실 수 있을 것이다.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SBS 금토드라마 '모범택시'는 4월 9일(금) 10시에 첫 방송된다.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 안전한 경기도’를 위한 조례 제정에‘첫’결실 거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박옥분 의원(외 35명)이 대표 발의한 ‘경기도 보호관찰 대상자 등에 대한 사회정착지원 조례안’이 2021년 4월 29일 제351회 임시회 제4차 본회의에서 90명 전원 찬성으로 의결되어 29일부터 즉시 시행된다. 한국법무보호복지공단 경기지부(김영순 지부장)는 조례안 제정을 위해 2020년부터 박옥분 의원과의 지속적인 교류로 준비하였으며, 보호대상자를 위한 지역사회 내 지원체계가 구축될 때 그들의 건전한 사회복귀가 가능하며 범죄 없는 사회가 실현되어 시민들이 안심하며 살 수 있는 사회를 만들어 갈 수 있음을 강조하여왔다. 김영순 지부장은 2020년 5월 경기도의회가 주관한 ‘보호관찰 대상자 사회정착 지원 전문가 좌담회’에 전문가 10명과 함께하여 이에 대한 발표를 이어갔으며, 조례 제정이 결정되기 전까지 박옥분 의원을 비롯한 여러 관계자들과 지속적으로 조례 제정을 촉구하였다. 경기도의회 본회의에서 조례가 의결되었다는 소식을 접한 김영순 지부장은 “사회로 돌아오는 보호대상자를 배척하기보다 그들을 포용하는 것이 안전한 경기도, 안전한 사회를 만들어가기 위한 첫걸음이라고 생각한다. 작년의 노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