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시민의 생각으로 광명시를 만듭니다!

SNS 모바일 설문조사단 집중 모집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광명시는 주요 정책과 사업 추진 방향에 대해 시민들의 폭 넓은 의견을 수렴하고자 SNS 모바일 설문조사에 참여할 ‘설문조사단’을 모집한다.


모집대상은 만 18세 이상 전 국민으로 상시 모집 중이며, 광명시는 오는 5월 15일까지를 집중 모집기간으로 정해 설문조사단 모집에 힘쓰고 있다.


설문조사단은 광명시의 정책과 사업 추진방향에 대한 의견 제시 및 찬반투표 참여 등의 설문 활동을 하게 되며, 설문조사로 수집된 시민의견은 시정 운영 기초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다.


설문조사단 활동은 원칙적으로 활동중단 요청 시까지이나 연속 2회 이상 설문조사에 미 참여 시에는 자동 제외될 수 있다.


참여를 원하는 사람은 광명시청 누리집 자주 찾는 서비스 메뉴의 SNS모바일 설문조사단 신청하기 및 QR코드를 통해 온라인으로 신청하거나 광명시청 홍보담당관(제2별관 1층)을 방문해 신청서를 제출하면 된다.


광명시 관계자는 “설문조사단 집중모집기간이 끝나면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도록 SNS(카카오톡) 모바일을 활용한 설문조사를 진행해 시민과 함께하는 공공, 공정, 공감의 가치 실현에 노력할 계획이다”며 “시민과 함께 만드는 더 나은 광명시로의 발전을 위해 설문조사단 운영에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