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1회 의왕시 청소년의 날 기념 '90초 영상공모전’개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은 제1회 의왕시 청소년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覺초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30일 밝혔다.


공모주제는 △‘의왕시 청소년의 날’을 기념하는 축하영상 △청소년이 원하는‘의왕시 청소년의 날’중 1개를 선택하면 되며, 영상은 90초 이내의 순수 창작영상으로 9세~24세 청소년(개인 또는 2인 이상의 단체)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신청은 5월 3일부터 16일까지 출품작(영상) 1편과 참가신청서 등 제출서류를 작성하여 이메일(uyf1318@hanmail.net)로 제출하면 된다.


수상자에게는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대표이사 상과 함께 시상품으로 태블릿PC, 스마트워치, 무선이어폰 등이 수여되며, 시상식은 의왕시 청소년의 날인 5월 29일에 있을 예정이다.


선정된 작품은 향후 의왕시 청소년의 날을 홍보하기 위한 자료로 활용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면 된다.


의왕시청소년육성재단 관계자는“청소년들의 강점인 영상제작 활동으로 자신만의 창의력을 발휘하여 참신한 영상을 제작해 주길 바란다.”며“청소년육성재단에서는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주체적으로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지역사회에서 청소년들의 활동 범위를 넓힐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경제자유구역청, ‘육·해·공 무인이동체 협업 네트워크 운영위원회` 열려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경제자유구역청은 서울대학교 시흥캠퍼스에서 육·해·공 무인이동체 융복합 기술을 이끌어갈 '협업 네트워크 운영위원회'를 19일 개최했다. 이날 운영위원회는 시흥 배곧지구에 육·해·공 혁신 클러스터 기반 조성과 무인이동체 산업생태계 활성화에 필요한 구체적인 추진방향과 ‘무인이동체 기술 고도화와 산업생태계 활성화’라는 구체적인 최종목표를 설정하고, 이에 따른 사업추진 전략 및 수행 방법, 추진계획 등을 논의했다. 경기경제청은 이번 운영위원회 개최를 시작으로 법제도, 정책 수용 등 현안을 발굴하고 이에 따라 정책, 기술, 서비스 등 분과별 위원회를 구성해 경기도 내 무인이동체 산업 발전, 기술 고도화,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의견 공유하고 세부 추진계획을 수립할 예정이다. 오는 6월에는 포럼을 통해 육·해·공 무인이동체 현안과 추진계획을 공유하고 함께 논의하는 자리를 마련할 계획이다. 최원용 청장은 “국내 최초의 육·해·공 무인이동체 혁신클러스터 조성을 통해 해당산업 생태계 활성화를 견인해 나갈 수 있도록 시흥시, 한국무인이동체연구조합 등과 함께 지속적으로 협력하고 지원할 것”이라고 말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