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2021년 다가구 등 매입임대주택 입주자 모집 알림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안성시는 한국토지주택공사(LH)에서 2021년 다가구 등 매입임대주택 입주자를 모집한다고 밝혔다.


다가구 등 매입임대주택은 한국토지주택공사가 도심 내 저소득계층이 현 생활권에서 안정적으로 거주할 수 있도록 다가구 등 기존주택을 매입하여 시중시세의 30% 수준으로 저렴하게 임대하는 주택이다.


입주 대상 주택은 전국 소재 다가구 등 주택 2411호(안성시 15호)로, 주택유형은 ▲1형(2인 이하 가구용) ▲2형(2~4인 가구용) ▲3형(5인 이상 가구용)이 있으며, 임대기간은 2년으로 최장 20년까지 거주 가능하다.


입주자격은 모집공고일 현재 무주택세대구성원으로 세부자격요건 및 소득기준을 충족하는 자이며, 세부자격요건으로는 1순위 ▲생계·의료·주거·교육급여 수급자 ▲차상위계층 ▲보호대상 한부모가족 ▲월평균소득 70% 이하 장애인, 2순위는 ▲월평균소득50%이하 ▲월평균소득100% 이하 장애인 등이다.


주택열람은 오는 5월 6일부터 5월 8일까지 가능하며, 신청은 현장 방문 접수만 가능하다.


접수일은 ▲1순위 ‘21.5.11.~5.12. ▲2순위 ‘21.5.17.~5.18. ▲무순위 ‘21.5.24.~5.25.이다.


자세한 사항은 LH청약센터 홈페이지(분양 임대정보-분양 임대공고문-매입임대/전세임대)에서 확인가능하며, 기타 문의 사항은 한국토지주택공사 콜센터로 하면 된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충남교육청, 학생자치교사지원단 대상 학생자치활동 배움자리 개최
(뉴스인020 = 최정직 기자) 충남교육청은 학생 자치활동 활성화와 학생 의견을 실질적으로 반영한 민주시민교육 정착을 위해 29일 아산 캠코인재개발원에서 지역별 학생자치교사지원단을 대상으로 배움자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14개 지역 교육지원청에 구성된 지역별 학생자치교사지원단을 대상으로 학생자치회 구성 및 운영 등 활동 방법과 교육청의 지원내용을 안내했으며, 지역별 학생회연합 운영 역량을 강화하는 자리였다. 이번 배움자리에서는 ▲학생자치 교사지원단 운영 방향 ▲충무교육원 학생자치 프로그램 ▲학생자치활동 안내서 ▲충남학생온라인플랫폼 ‘들락날락’ ▲학생참여예산제 ▲학생회실 환경개선 사업 ▲학생회 공약이행지원 사업 및 우수사례 등 충남교육청에서 지원하는 학생자치활동 관련 내용을 상세하게 공유했다. 또한, 지역별 협의회에서는 교사지원단의 역할 및 ‘들락날락’을 활용한 학생자치활동 활성화 방안을 논의했으며 ‘2024 민주시민교육 기본계획’과 연계한 월별 행사 운영에 대한 회의를 진행했다. 김지철 교육감은 “학생자치교사지원단은 학교 교육과정 내 민주시민교육 활성화를 위한 조직으로, 학생중심 충남교육을 실현하고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