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충남/의회

경기도의회 김인영, 성수석, 허원 도의원 ‘이천시 세라믹 종합솔루션센터 건립 등 특별조정교부금 총 25억원 확보’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회 김인영 농정해양위원회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이천2)과 성수석 의원(더불어민주당, 이천1), 허원(국민의 힘, 비례) 의원은 이천시 세라믹 종합솔루션센터 건립 등 특별조정교부금 25억원을 확보했다고 30일 밝혔다.


이번 특별조정교부금 25억원 확보내역을 보면 이천시 세라믹 종합솔루션센터건립 15억원, 장호원읍 시가지 인도정비 공사 5억원, 모전3리 배수로 정비공사 5억원이다.


이번에 확보된 경기도 특별조정교부금 25억원은 이천시 발전과 안전을 위해 이천시에 지역구를 둔 도의원(3명)들의 노력으로 결실을 맺게 되었다.


김인영 의원은 “이번 특별조정교부금 확보를 통해 이천시 산업발전에 크게 기여할 뿐 아니라 도시기반시설 정비와 안전을 도모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성수석 의원은 “코로나19로 지역경제가 어려운 상황이지만, 이천시와 적극협력하여 성공적인 사업추진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강조했다.


또한, 허원 의원은 “예산확보 뿐 아니라, 원활한 사업추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갖고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천시 세라믹 종합솔루션센터 건립은 이천시, 한국세라믹기술원 이천분원, SK하이닉스 등 관련 기관들이 협력하여, 향후 이천시의 반도체 관련 세라믹 산업의 발전과 일자리 창출 등 지역경제 활성화를 가져올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