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양문화예술재단, 어린이날 '문화종합선물세트' 준비

경기도 문화의 날 [문화공감시대] 첫 프로그램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안양문화예술재단(이사장 최대호)은 5월 5일 어린이날 평촌아트홀에서 어린이 맞춤 '문화종합선물세트'를 공연한다. 이 공연은‘경기도 문화의 날’프로그램 중 첫 공연으로 시민의 문화 향수권 확대를 목적으로 5월부터 10월까지 총5회에 걸쳐 무료로 진행한다.


'경기도 문화의 날'프로그램은 매월 마지막 수요일이 포함된 ‘문화가 있는 날’ 주간 또는 어린이날, 추석명절이 포함된 주간에 평촌아트홀과 안양아트센터 야외무대에서 지역밀착 맞춤형 공연을 경기도와 안양시의 지원으로 진행한다.


첫 공연은 5월 5일(수) 오후 2시 평촌아트홀에서 어린이날을 맞이해 어린이 맞춤형 '문화종합선물세트'를 준비했다. 방타타악기앙상블, 미스터리컴퍼니, 점프스쿨관양센터가 출연해 디즈니 음악 메들리부터 음악 줄넘기 시범 공연까지 다양한 공연을 선보인다.


재단은“경기도 문화가 있는 날 공연으로 코로나 19로 몸과 마음이 지쳤던 시민들이 문화로 위로 받고 행복을 느낄 수 있길 바라며, 공연 관람 시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하여 안전한 관람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할 것이다.”라고 밝혔다.


당초 계획과 달리 우천 소식으로 인해 야외마당이 아닌 공연장에서 진행한다. 사전 전화 예약 시 우선 관람 가능하며, 잔여 좌석은 공연 당일 현장에 배부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안양문화예술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