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새로운 웹 컨텐츠 '수취인불명'

URL복사

 

(뉴스인020 = 김나현 기자) '꼬북좌' 브걸의 유정이 KBS의 새로운 웹 컨텐츠 '수취인불명' 출연을 예고했다.

오늘(7일) 밤, 첫 공개되는 '수취인불명'은 시간을 초월한 대상 '캄캄했던 스무살의 나에게', '동시대를 살지 못한 인생의 롤모델에게' 등 물리적으로는 반송될 수 밖에 없지만, 정서적으로는 전송될 수 밖에 없는 편지를 담아 직접 낭독하는 오디오 중심의 ASMR 웹 컨텐츠이다.

KBS는 6일 밤, '수취인불명' 티저 영상을 통해 '브걸' 유정의 출연을 예고하는 한편, 담담한 듯 쉽게 말을 잇지 못하는 표정과 '미리 사과할게' '시간을 되돌릴 수 있다면' 등의 짧지만 인상 깊은 말들로 '브걸' 유정의 편지 속 주인공에 대한 궁금증을 더하는 상황.

브걸 '유정'이 낭독하는 '수취인불명' 편지는 오늘 (7일) 밤 6시, KBS Entertain 유튜브 채널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추민규 경기도의원, 대한미용사회 경기도지회 임원진 정담회 가져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추민규(더불어민주당, 하남2) 의원은 4일 하남상담소에서 대한미용사회 경기도지회 임원진과 정담회를 가졌다. 지난해 경기도의 예산을 전혀 받지 못한 상황에서 코로나까지 겹치면서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용사회가 오해석 회장 취임 이후 많은 변화와 성장을 보여주고 있는 것도 돋보이는 대목이다. 하지만, 오래된 미용사협회 건물의 노후화 문제와 누수 문제가 시급한 과제로 남았고, 지자체와 경기도의 관심이 무엇보다 절실한 상황으로 대두되고 있다. 이에 대한미용사회 경기도지회 오해석 회장은 “코로나 정국에서 도지사배 행사가 취소되는 등 어려움이 많고 미용사협회 건물이 누수가 심하여 불편함이 많은 것이 사실이지만 각 지부의 소상공인들이 더 어려워 힘든 상황이기에 경기도의원들의 관심과 협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추민규 의원은 “대한미용사회 경기도지회와 하남지부 회장님과 늘 함께 할 것이며, 교육전문가로서 초∙중∙고 학생들과의 교육 협력 대응 사업에도 최선을 다하겠다.”고 답했다. 이번 정담회는 대한미용사회 경기도지회 오해석 회장, 홍석준 사무처장, 하남시지부 이호준 지부장, 손영환 사무국장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