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골 때리는 그녀들' 운동뚱 '김민경', '골때녀' FC 개벤져스 팀 전격 합류!

 

(뉴스인020 = 김나현 기자) SBS '골(Goal) 때리는 그녀들(이하 골때녀)'이 오는 6월 16일, 수요일 밤 9시로 정규 첫 방송 편성을 확정했다.

여성 축구의 새 바람을 일으킬 '골때녀'가 최근 첫 방송을 앞두고 정규 시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특히, 'FC 개벤져스' 팀에 운동뚱 '김민경'이 전격 합류한다는 소식이 전해져 눈길을 모은다.

'FC 개벤져스' 팀에 새롭게 투입되는 개그우먼 김민경은 '나는 살아있다', '오늘부터 운동뚱' 등 기존 예능 프로그램에서 뛰어난 운동 실력으로 반전 매력을 뽐내며 '근수저'라는 별칭을 얻은 바 있다.

현재 그녀는 바쁜 일정 속에서도 항상 축구공을 들고 다니며 맹훈련 중이라고 전해지고 있다. 특히, 김민경은 이천수 감독이 인정한 축구 꿈나무로, '타고난 근력을 이번 기회에 제대로 보여주겠다'고 선언해 이번 '골때녀'에서 축구까지 완벽하게 섭렵할 수 있을지 기대가 모아진다.

평균 나이 44.6세로 지난 시즌보다 무려 4살이나 어려진 'FC 개벤져스'팀은 김민경이라는 젊은 피 수혈로 새 시즌에서 더욱더 박친감 넘치는 경기를 보여줄 전망이다.

한편, '골때녀'는 지난 파일럿 방송 당시 2002년 월드컵 영웅인 황선홍, 김병지, 최진철, 이천수가 각 팀 감독으로 합류했고, 이 외에 두 팀이 새로 보강될 예정이어서 최종 '우승'을 향한 총 6팀의 흥미진진한 빅매치가 기대된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