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충남/의회

경기도의회 유상호 의원, 은대초 체육관 증축사업 추진 계획 정담회

유상호 의원, 은대초 체육관 증축사업 올해 10월 설계 예정으로 추진하다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회 유상호 의원(더불어, 연천)은 6일, 경기도의회 연천상담소에서 연천교육지원청 경영지원과장, 시설팀장, 재정지원팀 관계자들과 연천 은대초 체육관 증축사업 추진 계획에 대한 정담회를 가졌다.


유상호 의원은 지난 3월 은대초를 방문, 체육관 건립을 위해서는 최소 비용 22억원이 필요하나 15억 6천만원이 확보된 상태라며 부족한 예산에 대한 애로사항을 청취하고 경기도 교육청 관계자들과 협의를 하며 예산 확보를 위해 노력해 왔다.


이에 연천교육청시설팀장은 “2021년 상반기 특별교부금 지역현안사업 신청으로 은대초의 체육관건립 비용 중 부족한 예산 7억 7천 여만원이 확보되었다”,며 “총 23억원 예산으로 올해 10월에 설계 예정이며 2022년 4월 착공, 22년 12월 준공 예정이다”라고 추진 계획을 밝혔다.


연천교육지원청 관계자는 “체육관건립이 완공되면 학생, 지역주민의 실내 교육 및 여가 활동 공간이 확보될 것이며, 은대리 지역의 문화예술 등 행사를 체육관에서 안전하게 할 수 있을 것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유상호 의원은 “은대초 체육관건립에 대한 부족한 예산을 확보하기 노력해주신 조영진 교장선생님과 교육청 관계자분들에게 감사드리며, 체육관 건립이 완공될 때까지 최선을 다하여 노력해 달라”고 당부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