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성시 원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초등학생 놀이지원사업 ‘원곡i(아이) 놀이터’ 성황리에 마쳐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원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지난 14일 무드등 DIY 만들기 프로그램을 마지막으로 지난 4개월 간의 원곡i(아이)놀이터 사업을 성황리에 마무리했다.


코로나19로 지친 아이들의 우울감을 해소하고 부모들의 양육 부담을 줄이고자 원곡면 복지회관 2층에서 진행하였으며 코로나19 감염 방지를 위해 철저한 방역수칙 준수 하에 사업을 추진했다.


관내 거주 초등학생 20명을 대상으로 체험교실(원예체험, 반려식물 키우기), 북드림(초등학생 필독서 지원), 실내운동용품 지원(밸런스보드), 놀이꾸러미(폼폼블럭, 꼬마곰비누, 무드등 DIY 만들기), 한자 수업 등으로 아이들에게 건강한 놀이 문화를 제공했다.


최덕용 원곡면 지역사회보장협의체 민간위원장은 “코로나19로 위축되었던 놀이문화가 원곡i(아이)놀이터 사업을 통해 활성화되어 관내 초등학생들과 학부모들이 행복했으면 좋겠다”며 “협의체에서는 앞으로 지역주민들의 욕구를 적극 반영하여 다양한 활동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공공위원장인 박주덕 원곡면장은 “바쁜 일정에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한 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에게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면 실정에 맞는 특화사업을 추진해 따뜻하고 살기 좋은 원곡면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