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예술

2PM ‘준호’, 페이퍼백 모델 발탁

 

(뉴스인020 = 김나현 기자)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위한 페이퍼백이 대표 제품의 모델로 가수 겸 배우 2PM 준호를 발탁했다.

페이퍼백은 꾸준한 자기 관리를 통해 여성의 '이상형'과 남성의 '워너비'로 떠오른 준호의 이미지가 자사 제품의 아이덴티티와 부합한다고 판단했다고 모델 선정 배경을 밝혔다.

준호는 2008년 원조 짐승돌 2PM 멤버로 데뷔한 이래, 탄탄한 근육질 몸매와 팬들의 마음을 녹이는 '살인 미소'로 많은 사랑을 받아 왔다. 영화 '감시자들'을 통해 배우로 변신한 그는 여러 영화,드라마에서 인상적 연기를 선보이며 '믿고 보는 배우' 타이틀까지 획득했다.

브라운관과 무대를 넘나들며 활발한 활동을 펼쳐온 준호는 페이퍼백의 대표 상품 '마이너스 쉐이크'와 '마이너스티'를 만나 소비자들과 더 활발하게 소통할 예정이다.

마이너스 쉐이크는 체중 조절용 조제 식품으로 체중 감소,증가가 필요한 사람을 위해 필요한 영양 성분을 가감해 만든 식품이다. 병아리콩 쉐이크, 까만콩 쉐이크, 쿠앤크 쉐이크 세 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언제 어디서나 물만 타서 손쉽게 섭취할 수 있다.

가벼움을 위한 마이너스 티는 고농축 원액 파우치 형태로 돼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한약재로도 활용되는 강화 약쑥과 호박, 비트, 당귀 등 다양한 원료를 사용해 딸기, 블루베리의 달달함을 담았다.

페이퍼백 담당자는 '순수한 소년의 얼굴과 건강한 에너지를 겸비한 가수 겸 배우 2PM 준호가 페이퍼백 제품이 담고 있는 메시지를 소비자에게 효과적으로 전달해 줄 수 있을 것이라 믿는다'며 '천의 얼굴을 지닌 준호와 페이퍼백의 만남에 많은 관심과 사랑을 보내주기 바란다'고 말했다.

2PM 준호와 함께한 페이퍼백의 새로운 캠페인은 공식 홈페이지, 소셜 미디어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