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유통, 수원시 권선구 권선1동에 햇반 36박스 기탁

  • 기자
  • 등록 2025.07.25 11:50:44
  • 댓글 0

“지역사회에 온기 나누고 싶어”

 

(뉴스인020 = 기자) 지난 24일, 보령유통이 권선1동 행정복지센터(동장 최규희)에 햇반 36박스를 기탁하며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을 전했다.

 

이번에 기탁된 햇반은 관내 저소득층과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민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보령유통은 “지역사회에 보탬이 되는 기업이 되겠다”는 여병준 대표의 나눔 의지에 따라 무더위와 경기 침체로 생활이 더욱 어려워진 이웃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뜻에서 이뤄졌다.

 

여병준 보령유통 대표는 “지역에서 받은 사랑을 돌려주기 위해 준비했다”며, “작은 정성이지만 필요한 분들에게 따뜻하게 전달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그는 또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일원으로서 꾸준히 나눔을 실천하고, 어려운 이웃을 돕는 기업이 되겠다”고 덧붙였다.

 

최규희 동장은 “최근 생활물가 상승으로 식료품 지원 수요가 높아지는 상황에서, 보령유통의 기탁은 큰 힘이 된다”며, “기탁해 주신 햇반은 꼭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권선1동 행정복지센터는 후원물품을 지역 내 복지대상자에게 신속하고 공정하게 분배할 계획이다. 이를 위해 복지사각지대 발굴 및 사례관리 대상 가구 중심으로 전달 대상자를 선정하고 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김포교육지원청, 2025 교육발전특구 초 1~2학년 대상 '늘바라봄공유학교' 운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김포교육지원청은 2025년 교육발전특구 늘봄사업으로 초등 1~2학년 대상 늘바라봄공유학교를 운영 중이다. 김포늘바라봄공유학교는 2025년부터 배치된 늘봄전담실장이 중심이 되어, 학교와 MOU를 체결한 지역기관을 매칭하고, 여러 학교 학생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클러스터형 공동 늘봄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고 있다. 운영 형태는 주말에 참여하는 토요학교와 방학 중 운영되는 방학학교로 나뉜다 상반기 토요학교는 2025년 4월 12일부터 7월 19일까지 총 15주간 김포문화원, 김포도예가협회와 협력하여 김포 한옥마을에서 ▲‘꼬마 선비들의 예절 놀이터’ ▲‘보드게임과 떠나는 역사여행’ ▲‘나는 도예가’ 프로그램을 진행해 학생·학부모의 높은 만족도를 얻었다. 상반기 방학학교는 8월 1일부터 14일까지 평일 10일간 운영된다. 김포대학교에서는 ▲K-POP 댄스 ▲유튜브 크리에이터 ▲태권도 융합 프로그램이 진행되며, 웨이브즈 아이스링크장에서는 스케이팅 교실이 운영된다. 또한, 김포교육지원청에서는 늘봄프로그램 중 스포츠 분야가 좀 더 활성화되기 희망하는 학부모의 요구를 받아 지역연계위탁 예산을 추가로 활용하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