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장안구 율천동, 하늘꿈연동교회로부터 선물꾸러미 60세트 기부받아

  • 기자
  • 등록 2025.12.30 10:10:19
  • 댓글 0

 

(뉴스인020 = 기자) 수원시 장안구 율천동은 지난 29일 하늘꿈연동교회 금요전도팀이 관내 취약계층 지원을 위해 선물꾸러미 60세트를 기부했다 밝혔다.

 

이번 기부는 연말을 맞아 같은 동네에 거주하는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마음을 나누고 위로를 전하고자 마련됐다. 선물꾸러미에는 잡곡, 라면, 햇반, 간식거리 등 생활에 도움이 되는 물품과 함께 이웃을 향한 정성이 담겼다.

 

신묘섭 하늘꿈연동교회 금요전도팀장은 “매년 선물꾸러미를 준비해 이웃들에게 우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더 많은 나눔을 실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성영신 율천동장은 “연말을 맞아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신 하늘꿈연동교회 금요전도팀에 감사드린다”며 “기부해 주신 선물은 율천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보령시를 응원합니다! 정동회계법인,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 기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보령시는 지난 29일 시장실에서 정동회계법인의 고향사랑기부금 기탁식을 개최했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지환 정동회계법인 대표이사를 비롯해 김영권 이사, 배진현 이사 등 임직원들이 참석해 보령시에 고향사랑기부금 500만 원을 전달했다. 보령시 청라면 장현리 출신인 김지환 대표이사는 이번 기부를 통해 고향에 대한 변함없는 애정과 지역발전에 대한 강한 의지를 보여줬다. 정동회계법인은 꾸준한 성장을 이루어온 가운데에도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고향의 번영에 기여하고자 하는 진심어린 마음으로 기부에 동참했다. 김지환 대표이사는 “어려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자란 고향 보령에 조금이나마 보답하고자 기부에 참여하게 됐다”며 “비록 작은 정성이지만 고향의 지속적인 발전과 주민 여러분의 복지 향상에 보탬이 되기를 진심으로 바란다”고 말했다. 윤지영 대외협력과장은 “멀리서도 고향을 향한 따뜻한 마음을 잊지 않고 기부에 동참해주신 정동회계법인 김지환 대표이사님을 비롯한 임직원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소중하게 기탁해주신 기부금은 지역발전과 시민 복리증진을 위한 의미 있는 사업에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