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동구 천호3동, 청소년육성회와 사랑의 식품 나눔

라면·떡국떡으로 지역 청소년 가정에 명절 온기 나눠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강동구 천호3동주민센터는 지난 12일 지역 청소년 가구가 따뜻한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라면과 떡국떡을 전달하는 식품 나눔 행사를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청소년육성회 천호3분회 회원들의 자발적인 참여와 후원으로 마련됐으며, 단순한 물품 지원을 넘어 미래의 주역인 청소년들에게 응원과 격려의 마음을 전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다.

 

청소년육성회 천호3분회는 지난해 장학금 전달을 통해 5명의 학생에게 학습비용을 지원했으며, 겨울철에는 이불·난방기기 등 생활용품을 전달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꾸준한 나눔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천호3동주민센터 동장은 “지역 청소년 가구를 위해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주신 청소년육성회 회원들게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청소년들이 건강하고 밝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역사회와 함께 세심한 지원을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원도심 생태하천 친수공간 추진 특별위원회 출범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회 국민의힘(대표의원 백현종)은 20일 ‘원도심 생태하천 친수공간 추진 특별위원회’를 출범하고 특별위원장에 이석균(남양주1) 의원을 임명했다. 이날 경기 남양주시에서 열린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원도심 생태하천 친수공간 추진 특별위원회’ 출범식에는 백현종 대표의원과 이석균 특별위원장을 비롯해 김현석 청년수석, 임광현 문화수석 등 국민의힘 소속 도의원들이 다수 참석했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원도심 생태하천 친수공간 추진 특별위원회’는 남양주시 원도심 소재 하천 정비를 통해 주민 삶의 질을 높이고 정주 여건을 개선하고자 출범했다. 본 하천 정비사업은 남양주시 원도심 지역으로 꼽히는 화도읍과 수동면에 위치한 묵현천·마석우천·구운천 등 3개 하천을 대상으로 한다. 하천의 제방 정비와 단절 구간 연결로 안전 강화 및 홍수 방지를 도모하며, 생태 환경 복원과 쉼터·데크길 등 친수공간 조성으로 시민 만족도를 제고한다는 계획이다. ‘경기도의회 국민의힘 원도심 생태하천 친수공간 추진 특별위원회’는 3개 하천 정비사업을 효과적으로 추진하고자 민의 수렴, 현장 점검, 정책 협력 등 다각도의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