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뉴스

제2회 2021 글로벌 K뷰티스타모델콘테스트 개최

국민방송인 '송해' 및 뮤지컬배우 '서범석' 축하무대 펼친다

 

(뉴스인020 = 김민석 기자) 오는 4월13일 오후3시 제2회 2021 글로벌 K뷰티스타모델콘테스트(GLOBAL K-Beauty Star Model Contest 2021)가 논현동 엘리에나호텔 3층 그랜드볼룸에서 열린다.


올해 2회째 열리는 2021 글로벌 K뷰티스타모델콘테스트는 글로벌뷰티엔컬쳐협회와 글로벌 K뷰티스타모델콘테스트조직위원회가 주최하고 뷰티엔패션, e뷰티엔패션, K뷰티스타모델위너스클럽 공동주관으로 개최된다.


이날 오후3시부터 해우리예술단의 진도북놀이 식전공연과 대회개회선언을 시작으로 축시낭송과 가수 예송(인스타) 축하공연에 이어 1부순서로 캐주얼복 심사, 2부에서는 드레스와 정장 및 한복 심사가 이어진다.


축하무대로는 국민방송인 송해 선생 축하공연 및 대한민국 대표하는 베테랑 뮤지컬배우 서범석과 '광나는사람들'의 배우8명과 협연으로 뮤지컬공연이 화려하게 펼쳐진다.


3부 시상식은 미스, 미시즈, 시니어 여자모델 부문에서는 퀸.진.선.미를, 남자모델 부문은 금.은.동상을 선발하고 나머지 본선 출전자들에게는 특별상을 각각 시상한다.


이번 대회는 코로나19 거리두기 방역수칙을 철저히 준수한 가운데 개그맨 고혜성, 가수 정유경, 탤런트 이원희 씨가 공동 사회를 맡아 진행한다.


특히, 본선대회 상위 입상자에게는 상금과 장학금을 수여하고, 서울문화홍보원 서울 홍보대사와 (주)대우패션그룹의 '에비수' 패션전속모델 등을 선발해 패션쇼, 광고촬영, 연기 및 연예활동 등 각종 활동을 지원한다.


또한, 미스와 미시즈부문 본선진출자에게는 에비수 요가복을 무료증정하고, 본선 진출자에게 KBS 스포츠예술과학원 특별반전속모델증서와 모델홍보단 활동지원과 (재)국제모델협회의 모델인증서를 수여한다.


예선심사는 4월3일 오후1시부터 5시까지 신설동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아트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대회는 (사)한국신문방송인클럽, 전국SNS기자연합회, 포탈뉴스, 월간문화, KBS 스포츠예술과학원, 서울문화홍보원 모델문화위원회, 국제엔젤봉사단, (재)국제모델협회, 백옥생코리아(주), (주)한류문화관광월드, 한국무궁화사랑시낭송중앙회 등이 후원하며, MBC아카데미뷰티학원이 헤어 및 메이크업 시술을 지원하고, 유튜브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한편, 참가자는 미스, 미시즈, 시니어(남녀 20~75세)부문 한복 및 드레스(정장) 중에서 참가분야를 선택하면 되며, 참가자 접수는 '뷰티엔패션' 블로그에서 참가신청서를 다운받아 작성한 후 이메일(kbeautynews@naver.com)로 3월29일까지 접수하면 된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의회 이석균 의원, 김동연 지사 대집행부 질문 통해 빚으로 버티는 경기도정... 도민의 삶과 미래는 안전한가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회 운영위원회?기획재정위원회 이석균 의원(국민의힘, 남양주1)은 5일 경기도의회 제388회 임시회 제3차 본회의 대집행부 질문에서, 경기도 재정 운용의 구조적 한계를 출발점으로 SOC 투자 지연, 하천 친수공간 정책, 원도심 광역버스 문제, 학교 설립·운영 체계까지 도민의 삶과 직결된 핵심 현안을 전방위적으로 점검했다. 이석균 의원은 “경기도 재정은 더 이상 미래를 위한 투자 재정이 아니라, 기존의 빚을 감당하기 위해 또 다른 선택을 제약받는 상환 중심 재정으로 고착화되고 있다”며 도정 질문의 포문을 열었다. 이어 2025년 말 기준 경기도 지방채 잔액이 약 6조 원에 육박하고, 향후 수년간 1조 원이 넘는 지방채 원리금 상환이 예정돼 있다며 “매년 수천억 원의 예산이 신규 정책이 아닌 빚 상환에 먼저 쓰이는 구조”라고 강하게 비판했다. “SOC 지연의 본질은 집행이 아니라 예산 구조” 도로·교통 등 SOC 사업의 반복되는 사업 지연의 원인을 단순한 행정 절차 문제로 돌려서는 안 된다고 지적했다. 이석균 의원은 국지도 98호선 수동성당~운수네거리 구간과 같이 안전 위험이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