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SK브로드밴드, 7개 직무에서 인턴사원 채용 진행

 

SK브로드밴드(대표 최진환)가 2021년 상반기 인턴사원 채용을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모집 분야는 ▲미디어 사업 ▲마케팅 ▲방송 제작 지원 ▲네트워크 ▲경영지원(재무/인적자원(HR)/법무 등) ▲데이터(Scientist/Analyst) ▲디자인 7개 직무다.

 

자기소개서 서류 접수 기간은 오는 16일까지이며, 이후 내달 중 필기 전형인 SK 종합역량검사(SKCT)와 면접 전형을 진행할 예정이다.

 

합격자를 대상으로 오는 7∼8월에 인턴십 과정을 진행하고 직무 전문역량과 기업문화 적합도 등을 평가해 최종 합격자를 선발하며, 올해 하반기 또는 내년 상반기에 신입사원으로 채용할 계획이다.

 

SK브로드밴드는 각각의 직무에 맞는 다양한 역량 검증 방식을 통해 지원자들의 강점을 더욱 세밀하게 파악할 예정이다.

 

SK브로드밴드 최봉길 기업문화그룹장은 "티브로드 합병, 미디어에스 설립, AI/DT 기반 미디어 서비스 출시 등 회사가 미디어 전문 회사로 도약하면서 최근 3년간 신입사원 지원 수가 지속해서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국내 No. 1 미디어 전문기업으로의 성장 스토리를 함께 만들어 갈 역량 있는 인재들이 많이 지원해주길 바라고 있다"고 덧붙였다.

 

직무별 주요 수행 업무 및 자격 요건 등 자세한 채용계획은 SK커리어스 홈페이지(https://www.skcareers.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SK커리어스 유튜브 채널에서도 SK브로드밴드 현직 구성원의 인터뷰 등 모집 직무와 기업 문화에 대한 생생한 정보를 제공한다.

(끝)

 

출처 : SK브로드밴드 보도자료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용인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용인, 축제를 eat(잇)다 연구회', 연구용역 중간보고회 개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용인특례시의회 의원연구단체 ‘용인, 축제를 eat(잇)다 연구회’(대표 장정순)는 25일 의회 4층 대회의실에서 연구용역 중간보고회를 열고, 그동안의 연구 성과를 점검하는 한편 향후 연구 방향을 논의했다. 이번 보고회를 위해 연구용역 수행기관인 경기대학교 관광문화콘텐츠학과 연구팀은 ▲용인시 축제 현황과 관광 여건 ▲전국 지역축제 사례와 지원 정책 ▲축제 트렌드 등을 종합 분석하고, 이를 토대로 용인을 대표할 수 있는 축제 개발의 기본 구상 및 설계 방향을 발표했다. 이날 회의에는 연구단체 대표 장정순 의원과 간사 기주옥 의원을 비롯해 김상수·김희영·황재욱 의원이 참석했으며, 연구책임자인 김창수 교수와 하정우 교수가 중간보고를 맡았다. 또한 용인시 축제 및 먹거리 관련 부서 공무원들도 참석해 연구 과정을 함께 검토하고, 실질적인 성과 도출을 위한 의견을 교환했다. 기주옥 간사는 “용인만의 지역적 특색을 살린 축제 연구가 진행되고 있다”며 “실질적인 구상 단계까지 연구 결과물이 도출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김상수 의원은 “남은 기간 동안 구체적인 축제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