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아이배냇, '배냇밀 밀키트 구입하고 '함께'의 가치 나눠요'

 

 

영유아 식품 전문기업 아이배냇의 신선 배달 이유식 브랜드 '배냇밀'이 '배냇밀 밀키트' 론칭을 기념해 기부에 동참할 수 있는 할인 이벤트 '배냇밀과 '함께'하는 착한 소비'를 진행한다.

 

오는 15일까지 고객들은 프리미엄 '배냇밀 밀키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구매(단품, 세트)할 수 있다.

 

배냇밀은 행사 기간 내 수익금 전액을 대한사회복지회 '기적을 잇다' 캠페인에 기부한다.

 

구매자 중 선착순 50명에게는 '기적을 잇다' 캠페인 참여 증표인 미라클 팔찌가 전달된다.

 

대한사회복지회(회장 김석현)의 '기적을 잇다' 캠페인은 부모를 잃고 보호시설 등에서 생활하는 영유아를 돕기 위한 것으로, 캠페인 후원금은 아이들 의료 및 양육비 지원에 쓰인다.

 

배냇밀은 프리미엄 밀키트 론칭을 기념해 아이들의 꿈 꾸는 내일을 응원하고자 캠페인에 동참한다.

 

배냇밀은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응원하며 아이 먹거리에 진심을 담아 식단플래너, 알레르기 케어 식단, 안심 온도계, 제철 신메뉴 등 맞춤형 프리미엄 제품 및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새벽 배송 개시에 이어 건강한 이유식을 간편하게 조리할 수 있는 밀키트까지 론칭하며 아이들의 가치 있는 먹거리를 위한 노력에 더욱 박차를 가한다는 계획이다.

 

배냇밀 관계자는 "프리미엄 밀키트 론칭을 기념해 더욱 많은 아이가 건강한 성장을 해 나갈 수 있도록 응원하고자 '기적을 잇다' 캠페인에 동참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배냇밀은 건강한 먹거리를 통해 성장의 시간을 함께하고 '함께'의 가치를 실천할 수 있는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전했다.

(끝)

 

출처 : 아이배냇 보도자료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화성특례시의회, ‘2025 화성특례시 파트너스 어워즈’ 참석…나눔의 가치를 확산하는 지속가능한 동행의 시작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특례시의회는 9일, 롤링힐스호텔 그랜드볼룸홀에서 열린 ‘2025 화성특례시 파트너스 어워즈’에 참석해 올 한 해 지역사회 나눔 확산과 복지 기반 구축에 기여한 우수 기부자 및 기관을 축하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배정수 의장을 비롯해 김종복 문화복지위원장이 참석했고, 주요 내빈과 기부자 200여 명이 자리했다. 이어 금상 7개소·은상 7개소·동상 29개소 등 총 43개소의 유공 단체에 대한 포상과 ‘사랑의 온도탑 제막식’, 고액기부 기탁식, 기부자 예우 프로그램 소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배정수 의장은 “여러분의 나눔이 어려운 이웃에게는 다시 일어설 힘이 되고, 아이들에게는 미래를 꿈꿀 수 있는 토대가 되고 있다”며 “기부자의 헌신적인 발걸음이 개인의 선행을 넘어, 화성의 행복을 키우는 길이 되고 있다”고 감사의 마음은 전했다. 올해 화성특례시는 디지털 기부 확산을 위해 시청 본관 로비에 기부 키오스크를 설치하여 시민 누구나 쉽게 참여할 수 있는 기부 환경을 조성했으며, 기업의 ESG 경영과 연계한 사회공헌 활동 역시 크게 확대되고 있다. 공동모금회를 통한 투명한 기부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