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경기광주지역자활센터, 나만의 가죽제품 만들기 클래스 수강생 모집

 

경기광역자활센터 자활을 담다

 

경기광주지역자활센터는 광주시 내 저소득 주민의 경제적, 심리적, 사회적 자활·자립을 지원하는 사회복지 시설로 다양한 사업을 운영, 참여할 수 있도록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자격취득, 심신치유 등 교육을 진행해 참여주민의 역량 강화 및 심신안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경기광주지역자활센터에서는 아셀공예사업단(아셀이란 기쁨, 축복, 번성의 뜻으로 기쁨과 축복을 드리는 의미)를 운영하고 있다.

 

아셀공예사업단은 현재 경기광주 이마트 이프라자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가죽 공예 시 사용되는 가죽 소재와 재료는 직접 신설동 방문을 통해 엄선된 재료만으로 제작하고 있다.

 

매장에서 직접 보고 고른 제품을 주문해 구매도 가능하며, 데이트 코스로 연인이 방문하는 경우, 영문 이니셜 등 각인해 정성이 들어간 카드지갑, 키링 등 공방체험을 통해 유니크한 제품을 직접 만들 수 있다.

 

2021년 하반기 자활근로사업단 아셀공예가 '나만의 가죽제품 만들기' 클래스를 진행한다고 전했다.

 

본 클래스는 사전신청을 받아 소규모로 진행될 예정이다.

 

'나만의 가죽제품 만들기' 클래스는 코로나19로 여가가 늘어난 현대인들과 지친 마음을 위로해줄 수 있는 힐링 가죽공방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평소 가죽공예 체험을 배우고 싶은 분들이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더 자세한 내용 및 클래스 신청은 경기광주지역자활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 본 콘텐츠는 제공처의 후원을 받아 게재한 PR 보도자료입니다.

(끝)

 

출처 : 경기광주지역자활센터 보도자료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