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 '아이스 꼬북칩' 출시

URL복사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오리온과 협업하여 8월 이달의 맛 '아이스 꼬북칩'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의 신제품 '아이스 꼬북칩'은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오리온의 '꼬북칩초코츄러스'를 원료로 활용해 만들어진 아이스크림이다.

 

'꼬북칩초코츄러스'를 베이스로 새롭게 탄생한 '꼬북칩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시나몬 향이 나는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지는 제품으로 초콜릿으로 코팅한 '꼬북칩'과 시나몬 초콜릿 칩을 토핑으로 더해 달콤한 맛과 식감을 더욱 풍부하게 살렸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아이스 꼬북칩 케이크'를 선보인다.

 

신제품 '아이스 꼬북칩'을 포함한 인기 아이스크림 7종으로 구성됐으며 케이크 위에 달콤한 초코 크림을 펴 바르고 '꼬북칩초코츄러스' 스낵과 다양한 초코볼토핑을 올려 풍성한 식감과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은은한 시나몬 향이 나는 초코츄러스맛블라스트 위에 바삭한 꼬북칩초코츄러스를 가득 올린 '꼬북칩초코츄러스블라스트'와 시나몬의 풍미가 가득한 쿠키 사이에 초콜릿으로 코팅한 꼬북칩이 씹히는 '초코 시나몬 아이스크림'을 가득 채워 넣은 '꼬북칩초코츄러스샌드'도 이달의 디저트로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신제품 '아이스 꼬북칩'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꼬북칩초코츄러스' 스낵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으로 새롭게 즐겨볼 수 있는 제품이다"며 "'아이스 꼬북칩'의 진한 달콤함과 바삭함으로 지친 일상에 활기를 더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

 

출처 : 비알코리아 보도자료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의회 김직란 도의원, 수원시 권선구내 그늘막 설치 현장방문 실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회 건설교통위원회 김직란 도의원(더불어민주당, 수원9)은 20일 수원시 지역주민들이 제안한 그늘막(파라솔) 설치 사업의 설치현황을 살펴보고자 권선구청 관계공무원 및 마을공동체(세류발전협의회)와 함께 직접 수원시 권선구내 설치현장들을 방문하였다. 세류발전협의회는 지속적으로 그늘막 설치의 필요성을 강조하며, 설치 확대를 제안해왔고, 사업 추진을 위하여 주민들이 직접 현장실태조사, 예산확보 채널 조사, 정담회 등 다방면의 노력을 펼쳐온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에, 이번 5천만 원의 예산을 바탕으로 수원시 세류1·2·3동 및 권선1동에 25개의 그늘막이 설치되었고, 김직란 도의원은 관계공무원들과 함께 직접 현장실사를 실시하며 향후 설치 확대를 위한 논의를 실시하였다. 김직란 도의원은 “여름철에 지역현장을 돌아보다보면 무더운 날씨로 인해 항상 이마에 손을 올리고, 그늘을 만들어 더움을 쫓아보고자 하는 주민들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며 “이번 25개의 그늘막 설치로 인해 지역주민들의 편의가 일정부분 충족됐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민생현장의 목소리가 반영될 수 있도록 최선의 의정활동을 수행하겠다”고 말했다. 끝으로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