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분류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8월 이달의 맛 '아이스 꼬북칩' 출시

 

SPC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배스킨라빈스가 오리온과 협업하여 8월 이달의 맛 '아이스 꼬북칩'을 출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의 신제품 '아이스 꼬북칩'은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오리온의 '꼬북칩초코츄러스'를 원료로 활용해 만들어진 아이스크림이다.

 

'꼬북칩초코츄러스'를 베이스로 새롭게 탄생한 '꼬북칩 아이스크림'과 부드러운 시나몬 향이 나는 '초콜릿 아이스크림'이 어우러지는 제품으로 초콜릿으로 코팅한 '꼬북칩'과 시나몬 초콜릿 칩을 토핑으로 더해 달콤한 맛과 식감을 더욱 풍부하게 살렸다.

 

이달의 케이크로는 '아이스 꼬북칩 케이크'를 선보인다.

 

신제품 '아이스 꼬북칩'을 포함한 인기 아이스크림 7종으로 구성됐으며 케이크 위에 달콤한 초코 크림을 펴 바르고 '꼬북칩초코츄러스' 스낵과 다양한 초코볼토핑을 올려 풍성한 식감과 비주얼을 완성했다.

 

이와 함께 은은한 시나몬 향이 나는 초코츄러스맛블라스트 위에 바삭한 꼬북칩초코츄러스를 가득 올린 '꼬북칩초코츄러스블라스트'와 시나몬의 풍미가 가득한 쿠키 사이에 초콜릿으로 코팅한 꼬북칩이 씹히는 '초코 시나몬 아이스크림'을 가득 채워 넣은 '꼬북칩초코츄러스샌드'도 이달의 디저트로 만나볼 수 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신제품 '아이스 꼬북칩'은 최근 인기를 끌고 있는 '꼬북칩초코츄러스' 스낵을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으로 새롭게 즐겨볼 수 있는 제품이다"며 "'아이스 꼬북칩'의 진한 달콤함과 바삭함으로 지친 일상에 활기를 더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끝)

 

출처 : 비알코리아 보도자료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수원특례시의회 도시미래위원회, ‘집수리정책 성과포럼’ 참석해 새빛하우스 성과 격려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수원특례시의회 도시미래위원회는 지난 5일 팔달문화센터에서 열린 ‘2025 집수리정책 성과포럼’에 참석해 새빛하우스 집수리 지원사업의 운영 성과를 청취하고 관계자들을 격려했다. 이번 포럼은 수원시 도시재생과와 수원도시재단 공동 주관으로 열렸으며, 이찬용 위원장(국민의힘, 권선2·곡선)을 비롯해 유재광(국민의힘, 율천·서둔·구운·입북), 조미옥(더불어민주당, 평·금곡·호매실), 김동은(더불어민주당, 정자1·2·3) 의원이 참석했다. 이 외에도 집수리위원, 시공업체, 전문가 등 약 90여 명이 함께했다. 이찬용 위원장은 “집수리 지원사업은 시민 생활과 밀접한 정책”이라며 “현장에서 헌신해 온 새빛하우스 관계자와 집수리위원회, 전문가 여러분 덕분에 많은 가정이 쾌적한 환경을 되찾을 수 있었다”고 감사를 전했다. 유재광 의원은 “위원회가 예산과 사업 운영을 면밀히 점검해 필요한 예산이 적시에 반영되고, 현장의 어려움이 해소될 수 있도록 적극 뒷받침하겠다”고 밝혔다. 조미옥 의원은 “새빛하우스는 수원시민에게 ‘행복한 삶’을 제공하는 기반이 돼왔다”며 “앞으로도 시민의 생활에 실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