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안구 연무동 창훈대교회, 라면 40박스 후원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수원시 장안구 연무동은 지난 29일, 관내 소재한 창훈대교회에서 복지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위해 라면 40박스를 후원했다고 밝혔다.


이상복 담임목사는 “코로나19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가정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후원했다”고 말했으며,


하현승 연무동장은 “경제적으로 힘든 시기에 지역사회를 위해 지속적으로 기부하고 있는 창훈대교회 이상복 목사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후원물품은 도움이 필요한 가정에 잘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교육청 임태희 교육감, 지역별 교육행정실장 협의회 연수 특강 “세상이 변화하는 만큼 학교 행정도 변화해야”
(뉴스인020 = 박용우 기자) 임태희 경기도교육감이 학교 현장의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교육행정실장들을 만난 자리에서 “세상이 빠르게 변화하는 만큼 학교 행정도 변화하고 달라져야 한다”고 밝혔다. 경기도교육청은 경기교육 정책을 공유하고 학교 현장의 의견을 직접 청취하기 위해 18일 오전 남부청사에서 교육행정실장 지역별 협의회 임원 대상 연수를 진행했다. 이번 연수는 ▲교육감과의 대화 ▲경기교육 정책 이해 ▲지역별 현안 토의 및 협의회 발전 방향 논의 ▲리더 공감 역량 강화 등으로 구성됐으며, 오는 19일까지 이틀간 출퇴근형으로 이뤄진다. 협의회 임원들은 최근 학교 현장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교육경비 보조금 사업 ▲늘봄학교 운영 안정화 ▲학교급식의 원활한 운영 ▲신규 공무원 공직 적응 방안 등을 논의했다. 임태희 교육감은 특강에서 늘봄학교, 교육활동보호 등 교육정책이 학교 현장에서 안정적으로 정착할 수 있도록 교육행정실장의 역할을 강조하고,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학교 현장의 어려움을 함께 해결하겠다고 다짐했다. 임 교육감은 특히 “교육행정 업무를 기존의 형태로 유지하게 되면 앞으로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