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요 x 신비아파트' 콜라보 영상, 화성시에서 성황리에 촬영 종료

URL복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시 명소를 무대로 제작된 [코리요x신비아파트] 캐릭터 콜라보 영상 촬영 성황리에 마무리되며 기대감 증폭


(재)화성시문화재단(대표이사 이종원)이 진행하는 [코리요 x 신비아파트] 콜라보레이션 프로젝트의 일환인 브랜디드 영상 촬영이 지난 7월 성황리에 마무리되며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화성시의 진정한 마스코트를 찾아라’ 라는 주제로 촬영된 이번 영상은 코리요와 티렉스의 마스코트 쟁탈전을 유머 있게 담아냈다. 화성시문화재단과 CJ ENM의 전문 콘텐츠 제작자들이 총 동원된 만큼 수준 높은 영상 콘텐츠를 선보일 예정이다. 지자체 최초로 신비아파트 캐릭터 신비, 금비와 동반 출연을 하는 실사영상인 만큼 시민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화성시문화재단 관계자는 “이번 촬영에 화성시의 대표 관광지들이 귀여운 캐릭터들과 함께 아름답게 보여질 예정이며 이를 통해 화성시를 전국에 널리 알릴 수 있게 되기를 희망한다”며 촬영 종료 소감을 밝혔다.


촬영된 코리요x신비아파트 브랜디드 영상은 오는 8월 20일 코리요 공식 YouTube 채널 ‘코리에이터 티브이’를 통해 공개된다.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의회 남종섭 의원, 용인 초롱유치원 방문 및 교육환경개선방안 모색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회 교육행정위원회 남종섭 위원장(더불어민주당, 용인4)은 20일 용인시 기흥구 영덕동에 소재한 초롱유치원을 방문하여 시설물을 점검하고, 아이들이 안전하게 교육받을 수 있는 교육환경조성을 위한 야외 놀이장 환경개선 등 지원방안을 모색했다. 이 자리에는 용인교육지원청 행정국장, 재무과장 등 용인교육지원청 관계자와 학부모들이 참석했다. 초롱유치원은 사립 (구)청명유치원을 경기도교육청이 매입하여 지난 2020년 3월 특수학급 1학급을 포함한 12학급 170명 규모로 새롭게 개교한 건물매입형 공립유치원이다. 이날 방문에서는 초롱유치원이 공립유치원으로 전환된 이후 새롭게 개교하는 과정에서 부족한 지원 부분에 대한 점검이 중점적으로 이루어졌다. 특히 아이들이 안전하게 뛰어놀기에 미흡한 야외 놀이시설 및 주변 시설개선 등 미흡한 교육환경개선 방안도 심도있게 논의되었다. 이날 남종섭 위원장은 “초롱유치원은 매입 당시 건물 매입비 외에도 환경개선을 위한 내부수선비 3억 6천만 원을 투입하였고, 지속적인 관심으로 급식실환경개선비 5천만 원, 특수학급 학생을 위한 엘리베이터 설치 5억 원의 예산을 확보하여 개선중에 있으나 아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