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영통구 매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 행복을 더하는 사랑의 가족사진 찍기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수원시 영통구 매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21일, 행복한 순간을 기억할 수 있도록 관내 저소득 10가구를 대상으로‘사랑의 가족사진 촬영’을 진행했다.


‘사랑의 가족사진 촬영’사업은 매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에서 추진하는 우리동네 행복지킴이특화사업으로 가족사진을 찍기 어려운 저소득 가구가 행복한 추억을 만들고, 가족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도록 가족사진을 무료로 촬영하고 액자까지 지원하는 사업이다.


특히 오래도록 간직할 가족사진이 예쁘게 나올 수 있도록 현재 저소득 가구에 이미용 서비스를 재능기부하고 있는 샤이나헤어샵에서 헤어드라이 서비스를 제공하고 촬영하여 가족들의 만족도가 높았다.


가족사진을 촬영한 한 가족은 “나이드신 어머니와 함께 이 순간을 간직할 수 있게 되어 너무 행복하다. 가족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가질 수 있도록 준비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를 전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규순 협의체 위원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상황이지만, 가족들이 함께 포즈를 취하면서 행복하게 웃으시는 모습을 보니, 저희까지 행복한 마음이 든다”며“활짝 웃고 계신 지금처럼 앞으로도 행복하고 웃음 가득하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매탄1동 지역사회보장협의체는 '우리동네 행복지킴이'사업으로 겨울이불세탁서비스, 효(孝)꾸러미, 시원한 여름나기 꾸러미, 냉방용품 지원, 긴급구호비 등 102가구 570여만원 상당을 지원했으며, 오는 11월에는 한파대비 난방용품을 지원하여 주민들이 직접 체감하는 촘촘한 복지서비스를 추진할 예정이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