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명시 푸름청소년활동센터, 청소년어울마당 [별 헤는 푸른밤] 개최

청소년동아리 10개 팀에서 공연 펼치고 3개 팀은 체험부스 운영

 

(뉴스인020 = 이한영 기자) 광명시가 주최하고 광명시청소년재단 푸름청소년활동센터가 주관한 청소년어울마당 [별 헤는 푸른밤] 문화행사가 지난 9일 철산상업지구 원형광장에서 열렸다.

 

이번 행사는 푸름청소년활동센터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청월] 소속 청소년들이 직접 기획하고 운영하며 거리에서 문화 공연을 맘껏 펼쳤다.

 

이날 청소년 댄스동아리(L&C, 히든, 스윕, 플레이백, 라온, 세크레타)와 밴드동아리(크레센도, 누아, 스테어, WE:ONE) 10팀이 멋진 공연을 선보였으며, 하늘비, 플렛토, 그린단 등 3개 동아리는 체험부스를 운영하여 청소년들과 지역주민들이 함께 소통하고 즐겼다.

 

푸름청소년활동센터 청소년동아리연합회 [청월] 회장인 김예은(광문고등학교 2학년) 학생은 “청소년들의 열정과 재능을 마음껏 펼친 문화행사였다”며 “무더운 날씨로 지친 주민들에게 조금이나마 활력을 제공하는 뜻깊은 시간이었다”고 감을 말했다.

 

한편, 푸름청소년활동센터는 여행, 공연, 스포츠, 봉사 등 청소년이 관심 있는 모든 분야에서 청소년동아리를 연중 모집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청소년이 지역주민들과 함께 소통하고 건강하게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지원을 아끼지 않을 예정이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장흥 용산농협, 상반기 종합업적평가 전국 최우수상, 클린뱅크 금등급 수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용산농협(조합장 박철환)은 2025년 상반기 종합업적평가 전국 최우수상과 클린뱅크 금등급을 수상하는 쾌거를 달성했다. 지난 2024년 종합업적평가에서 전국 최우수상과 클린뱅크 금등급 수상에 이어 올해까지 종합업적평가 최우수상과 클린뱅크 금등급에 도전함으로써 2연패 수상에 힘찬 도약을 다졌다. 종합업적평가는 농협중앙회가 매년 전국 1,110개 농·축협을 대상으로 신용사업, 경제사업, 교육지원사업 등 농협이 수행하는 모든 사업 전반의 경영 성과에 대해 종합적으로 평가해 시상하는 최고 권위의 상이며, 클린뱅크 금등급은 연체비율, 대손충당금 적립율 등 주요 지표에서 우수한 농협에 주어지는 상이다. 용산농협은 수익성 제고 및 리스크관리 강화로 내실있는 경영과 적극적인 사업추진으로 신용 및 경제사업 전 분야를 유기적으로 연계하여 시너지 창출을 극대화 했다. 또한 조합원과 지역민의 복지증진 및 영농활동 지원을 위해 우편함설치, 위험·안전운전 스티커부착, 농업기계 수리지원사업과 더불어 1월 전 조합원 사랑카드(115백만원), 4월 영농자재이용권(70백만원) 지원 등 각 사업부분에서 우수한 성과를 거둬 종합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