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충남/도청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남지회, ‘미혼모를 위한 자선기부골프 대회’개최

나눔으로 함께 꿈꾸는 행복한 미

 

(뉴스인020 = 최정직 기자)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충남지회 회장 주희정(디자인창조(주) 대표이사)은 오는 9월 30일 상록CC에서 ‘미혼모를 위한 자선기부 골프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에 이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과 함께하며 사회적 공헌에 책임을 다하는 여성기업인으로서의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충남지회 주희정 회장은 “지난해에 이어 자선기부 골프대회를 다시 개최하게 됐다.

 

나눔과 기부를 통해 어려운 이웃에 따뜻한 손길과 지속적인 관심이 필요하다”며 “많은 분들의 참여와 관심으로 아름다운 기부 문화를 확산시킬 수 있는 뜻깊은 행사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2024년 미혼모를 위한 자선기부 골프대회 행사에 참여한 참가비 일부와 기부금은 미혼모를 위한 지원사업에 쓰여질 예정이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의회 김시용 의원, 기후위기 대응...예산 투입만이 아닌 객관적 데이터로 효과 검증해야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김시용 위원장(국민의힘, 김포3)은 10일 열린 제388회 임시회 도시환경위원회 기후환경에너지국,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보건환경연구원, 수자원본부 업무보고에서 ▲환경정책 효과의 데이터 구축 ▲반복되는 환경오염행위에 대한 근본 대책 마련 ▲물산업지원센터의 역할 정립 ▲기후테크 신산업의 지속가능성 확보 ▲수질오염총량관리제의 오염원별 기준 강화 대책마련을 주문했다. 김시용 위원장은 먼저 경기도 차원의 환경정책 효과를 정량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체계 구축을 주문했다. 김 위원장은 “매년 기후위기 대응을 위해 대규모 예산이 투입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 효과를 객관적으로 보여주는 데이터는 부족한 실정”이라며, “정책의 성과를 과학적·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야 보다 실효성 있는 기후위기 대응 정책을 수립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최근 포스코이앤씨가 광명시 건설현장에서 오염물질을 방류한 사건을 언급하며 재발 방지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김 위원장은 “해당 업체는 지난해 11월 미신고 폐수배출시설 운영으로 적발된 전력이 있음에도 또다시 오염물질 방류 사례가 발생했다”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