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충남/도청

충남어린이인성학습원(내포자연놀이뜰)2024 어울림공연‘샌드아트 공연 및 체험’문화예술공연 개최

 

(뉴스인020 = 최정직 기자) 충청남도어린이인성학습원은 7월 27일부터 8월 17일까지 충남도내 가정을 대상으로 ‘샌드아트 공연 및 체험’ 어울림공연을 진행했다.

 

본 공연은 여름방학을 맞이하여 주말가족체험을 찾아주시는 도내 가정을 대상으로 실내에서 참여할 수 있도록 공연 및 체험활동을 함께 진행했다.

 

샌드아트 동화와 함께 공연 후에는 체험이 함께 진행되어 가족들의 흥미가 높았다.

 

8월10일 공연을 관람한 부모님들은 “좋은 공연 감사합니다.”, “현장접수 인원이 많아서 좋았어요, ” , “보통 공연만 보는데 체험까지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라고 이야기하며 앞으로 더 많은 공연을 기대한다고 했다.

 

충남어린이인성학습원은 만2 부터 5세 대상으로 평일에는 기관체험을 진행하며 평일, 주말에는 가족체험을 진행하고 있다.

 

충청남도 어린이인성학습원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신청이 가능하며, 마이페이지에서 신청을 확인할 수 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경기도의회 김시용 의원, 기후위기 대응...예산 투입만이 아닌 객관적 데이터로 효과 검증해야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의회 도시환경위원회 김시용 위원장(국민의힘, 김포3)은 10일 열린 제388회 임시회 도시환경위원회 기후환경에너지국, 경기환경에너지진흥원, 보건환경연구원, 수자원본부 업무보고에서 ▲환경정책 효과의 데이터 구축 ▲반복되는 환경오염행위에 대한 근본 대책 마련 ▲물산업지원센터의 역할 정립 ▲기후테크 신산업의 지속가능성 확보 ▲수질오염총량관리제의 오염원별 기준 강화 대책마련을 주문했다. 김시용 위원장은 먼저 경기도 차원의 환경정책 효과를 정량적으로 평가할 수 있는 체계 구축을 주문했다. 김 위원장은 “매년 기후위기 대응을 위해 대규모 예산이 투입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정책 효과를 객관적으로 보여주는 데이터는 부족한 실정”이라며, “정책의 성과를 과학적·객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어야 보다 실효성 있는 기후위기 대응 정책을 수립할 수 있다”고 강조했다. 이어 최근 포스코이앤씨가 광명시 건설현장에서 오염물질을 방류한 사건을 언급하며 재발 방지 대책 마련을 촉구했다. 김 위원장은 “해당 업체는 지난해 11월 미신고 폐수배출시설 운영으로 적발된 전력이 있음에도 또다시 오염물질 방류 사례가 발생했다”며,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