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문화

문화체육관광부, 추석 연휴, 모든 연령 관람할 수 있는 행사

‘청와대 야간 개방(9.14.~9.18.)’ 선착순 예매

 

(뉴스인020 = 김나현 기자) 청와대에서만 느낄 수 있는 로맨틱한 낭만부터 대통령의 발자국을 따라가며 상상해 볼 수 있는 청와대의 역사까지! 

추석 연휴 가족, 연인, 친구와 함께 청와대에서 새로운 추억을 쌓아 보는 건 어떨까요?

 

청와대의 아름다움과 멋을 더욱 빛내줄 가을 밤, 청와대로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 일시 : 2024년 9월 14일(토) ~ 9월 18일(수) 19:30 ~21:30

· 시간 : 19:30 ~21:30 *입장 마감 20:30

· 장소 : 청와대

· 예약 일시 : 2024년 9월 9일(월) 14시~

· 예약 금액 : 무료

· 예약 가능 인원 : 1인 4매

· 관람 연령 : 전 연령 관람 가능

· 예약 방법 : 청와대 누리집 ‘라이트 청와대’ 예약하기’클릭!

 

[유의사항]

 - 행사 상세 내용은 청와대 누리집 내 공지사항을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2024 청와대 야간 개방(LIGHT Cheong Wa Dae)은 야간에 진행되는 행사로 별도 예약 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이 가능합니다.

 - 연령에 관계없이 모두 예약 인원에 포함하여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 예약한 프로그램은 본인 외 타인에게 양도 및 판매할 수 없습니다.

 - 2024 청와대 야간 개방(LIGHT Cheong Wa Dae)은 한정 수량으로 조기 매진될 수 있습니다.

 - 문의 전화 : 02-2088-4269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군포의왕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도사 특수교육지원 함양 및 문화체험 연수 실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1월 23일 관내 유, 초, 중학교 및 특수학교에 근무하는 특수교육지도사를 대상으로 특수교육지원 역량을 강화하고 정서적 어려움을 해소하여 학생 맞춤형 지원을 위한 전문성 제고하기 위해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특수교육 현장에서 학생과 밀접하게 소통하는 특수교육지도사의 역할 특성을 고려하여 지원 역량을 높이고 정서 회복과 전문성 성장을 함께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특수교육지도사의 역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보다 체계적인 특수교육지원을 제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연수는 ▲영화를 활용한 정서 회복 및 스트레스 완화 ▲그림책 기반 공동체 이해 및 특수교육지원 전략 나눔 ▲체험 중심의 공예 ▲소통과 나눔의 시간을 통한 공감대 형성 순으로 진행됐다.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특수교육 현장에서 교사와 더불어 학생을 가장 가까이에서 지원하는 특수교육지도사의 전문성 함양과 정서적 회복을 위해 이번 연수를 운영했다. 이를 통해 특수교육지도사가 학생의 개별 특성과 요구를 보다 깊이 이해하고, 현장에서 적용 가능한 지원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했다. 교육지원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