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문화

국방부, 주말에 ‘군데군대 군지순례’ 어떤가요?

국민과 함께하는 건군 제76주년 국군의 날 이벤트(9.21.~10.19.)

 

(뉴스인020 = 김나현 기자) 이번 주말 용산에서 ‘군지순례’ 어떤가요?

건군 제76주년 국군의날을 맞아 마련된 서울 용산 군데군데 숨겨진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하고 빙고를 완성해주세요! 빙고를 모두 완성하면 추첨을 통해 풍성한 선물을 보내드립니다!

 

◆ 미션 빙고 챌린지 응모방법

'STEP 1' 각 장소에서 미션을 수행한 뒤, SNS에 인증샷 업로드

'STEP 2' 해당 게시물을 캡처해 국군 응원 글과 함께 이벤트 응모

*이벤트 응모는 하단 본문 링크를 통해 참여

'STEP 3' 이벤트 응모는 2빙고부터! 빙고가 많을수록 푸짐한 경품

미션탈출게임 클리어 인증이 포함되는 줄은 1빙고만으로 응모 가능

 

◆ 군데군대 군지순례 이벤트 안내

· 이벤트 운영/응모 기간 : 9. 21.(토) ~10. 19.(토)

· 응모하는 곳 : https://naver.me/F3T9WJXb

· 당첨자 발표 : 10. 31.(목) 오후 2시

· 경품 : 갤럭시 버즈 3(3명), JBL Go 4 미니 블루투스 스피커(10명), 비트리 프리미엄 도킹형 보조배터리(30명), 국방부 한정 변온 머그컵(101명) 등

 

국민과 함께하는 건군 제76주년 국군의날 이벤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수원특례시의회 김소진 의원, “복지관 운영위원회 방치 문제 지적.. 청년 장애인 주거정책 마련 촉구”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수원특례시의회 보건복지위원회 김소진 의원(국민의힘, 율천·서둔·구운·입북동)은 지난 28일 열린 제397회 제2차 정례회 시민복지국 행정사무감사에서 사회복지관 운영위원회 운영 실태 문제와 청년 장애인 주거 문제에 대해 집중 질의했다. 김 의원은 사회복지관 운영위원회 운영 실적을 점검한 결과, 위원장과 당연직 위원 등의 참석률이 매우 저조한 상황을 지적하며, “해당 문제는 지난해 행정사무감사에서 지적된 사항임에도 불구하고 동일한 사례가 반복되고 있다는 것은 매우 심각한 문제”라고 비판했다. 이어 “복지관 주요 안건을 심의하는 중요한 회의임에도 관계 공무원 등 당연직 위원의 참석률까지 낮아 운영위원회가 제 역할을 하지 못하고 있다”며, “운영위원들의 참석을 필수화할 수 있는 제도적 장치 마련과 책임성 강화를 위한 개선책이 반드시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또한 김 의원은 중증장애인 자립생활 체험홈과 관련해, “추가 입주 요구가 있음에도 공급이 이에 미치지 못하고 있다”고 언급하며, 수요에 부합하는 체험홈 확충과 실질적 지원 방안 마련을 요청했다. 아울러 김 의원은 청년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