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술/문화

금융위원회, 가상자산 변동 주의보!

 

(뉴스인020 = 김나현 기자) 최근 국내 가상자산시장에서 다수의 가상자산 변동성이 큰 폭으로 확대되면서 과열 우려가 나타나고 있습니다.

 

 예치금 유입금액 증가

10월 말 대비 2조 4천억 원 증가

 

 거래금액 급증

10월 말 대비 2배 이상 지속

 

거래주의 및 거래유의종목으로 지정된 가상자산 매매시 각별히 주의하세요!

국내거래소와 해외거래소 간 가격이 크게 발생하는 가상자산처럼 단기 이상급등·과열종목에 대한 매매시 각별히 주의하세요.

 

SNS 등을 이용한 가상자산 관련 풍문, 허위정보에 유의하세요.

 · 불공정거래 사건을 신속히 조사하고 SNS 등을 이용한 풍문, 허위정보 유포 및 관련 선행매매 등에 대해서도 단속하겠습니다.

 · 시장 과열을 틈탄 불법 계정대여, 구매대행 피해에 주의하세요.

 · 검증되지 않은 해외거래소는 출금이 이뤄지지 않거나 해킹 등의 사고에 노출될 수 있습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군포의왕교육지원청, 특수교육지도사 특수교육지원 함양 및 문화체험 연수 실시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1월 23일 관내 유, 초, 중학교 및 특수학교에 근무하는 특수교육지도사를 대상으로 특수교육지원 역량을 강화하고 정서적 어려움을 해소하여 학생 맞춤형 지원을 위한 전문성 제고하기 위해 연수를 실시했다. 이번 연수는 특수교육 현장에서 학생과 밀접하게 소통하는 특수교육지도사의 역할 특성을 고려하여 지원 역량을 높이고 정서 회복과 전문성 성장을 함께 아우르는 프로그램으로 특수교육지도사의 역할에 대한 이해를 바탕으로 보다 체계적인 특수교육지원을 제고하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연수는 ▲영화를 활용한 정서 회복 및 스트레스 완화 ▲그림책 기반 공동체 이해 및 특수교육지원 전략 나눔 ▲체험 중심의 공예 ▲소통과 나눔의 시간을 통한 공감대 형성 순으로 진행됐다. 경기도군포의왕교육지원청은 특수교육 현장에서 교사와 더불어 학생을 가장 가까이에서 지원하는 특수교육지도사의 전문성 함양과 정서적 회복을 위해 이번 연수를 운영했다. 이를 통해 특수교육지도사가 학생의 개별 특성과 요구를 보다 깊이 이해하고, 현장에서 적용 가능한 지원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했다. 교육지원청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