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왕시, 카카오톡 채널 친구추가시 영화 관람권, 레일바이크 할인쿠폰 지급

롯데시네마·레일바이크와 제휴... 설 맞이 할인 혜택 제공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의왕시는 설 연휴를 맞아 롯데시네마 운영사인 ‘㈜롯데컬처웍스’, 의왕레일바이크 운영사인 ‘㈜경기의왕레일파크’와 민관 제휴 할인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오는 24일부터 의왕시 카카오톡 채널 친구를 대상으로 영화관람권과 레일바이크 할인권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의왕시 카카오톡 채널을 친구로 추가하면 전국 90여 개 롯데시네마 직영점에서 영화표를 1만 원에 예매할 수 있는 할인쿠폰과 반반콤보 팝콘 1만 원 구매권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해당 할인 혜택은 매월 2회, 동반 1인까지 온라인 예매 시 적용된다. 또한 10인 이상 단체의 경우 평촌점(범계역), 안양점(안양역), 안양일번가점, 산본피트인점, 북수원점 등 5개 지점에서 1만 원 영화관람권과 반반콤보 6천 원 구매권을 제공한다. 쿠폰은 주중, 주말에 상관없이 사용할 수 있으나, 조조와 특별관 상영은 제외된다.

 

레일바이크 할인 혜택도 주어진다. 쿠폰을 소지한 이용객은 주중에는 25%, 주말에는 15%의 할인 혜택이 적용되며, 쿠폰은 현장 발권 시 직원 확인 후 사용할 수 있다.

 

이 같은 혜택은 기존의 카카오톡 채널 친구도 동일하게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내용은 의왕시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성제 의왕시장은 “이번 협약이 의왕시 카카오톡 채널 활성화와 함께 민간 기업 소비를 증가시켜 지역경제 활성화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며 “많은 시민들이 설 연휴 가족들과 함께 문화와 여가를 더욱 알차게 즐기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시는 오는 6월 에버랜드와의 협약을 통해 6만 원 상당의 쿠폰팩을 제공하는 등 지속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화성특례시의회, 2025 사회적경제 주간행사 참석.... “사람 중심의 경제도시, 시민과 함께 만들겠다”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화성특례시의회는 4일, 화성시민대학 계단식 강의실에서 열린 '2025 화성특례시 사회적경제 주간행사'에 참석해 지역 마을공동체의 상생과 지속가능한 발전을 위해 노력하고 있는 사회적경제 활동가들의 헌신과 열정에 감사의 뜻을 전했다. 이날 행사에는 배정수 의장을 비롯해 장철규 기획행정위원장, 배현경·송선영·이용운 시의원이 참석했고 사회적 경제 네트워크 관계자와 시민 등 약 80명이 함께 했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기업 육성법'과 '협동조합 기본법'에 따라 매년 7월 첫째 주를 사회적 경제 주간으로 지정한 데 따른 것으로, 기념식과 사회적 경제 포럼, 시민참여 프로그램 등으로 구성해 진행됐다. 배정수 의장은 축사를 통해 “사회적 경제는 단순한 경제활동을 넘어 연대와 협력, 나눔과 상생의 가치로 지역 문제를 해결하고, 따뜻한 공동체를 만들어가는 든든한 힘이다”이라고 말했다. 이어 “사람 중심의 경제도시 화성을 함께 만들어가기 위해 시민 모두가 주인공이 되어야 한다”며, 화성특례시의회는 앞으로도 사회적경제가 더욱 성장할 수 있도록 제도적·정책적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