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 장안구 송죽동, ㈜엑티브아이티로부터 연말 맞이 후원금 50만원 기탁받아

  • 기자
  • 등록 2025.12.23 10:30:24
  • 댓글 0

지속적인 나눔 실천으로 지역사회 온정 확산

 

(뉴스인020 = 기자) 수원시 장안구 송죽동는 지난 22일 관내 소재 ㈜엑티브아이티가 연말을 맞아 어려운 이웃을 돕기 위한 후원금 50만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탁은 지역사회와 상생하는 나눔 문화 확산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전달된 후원금은 송죽동 관내 저소득 취약계층을 지원하는 데 사용될 예정이다.

 

㈜엑티브아이티는 꾸준한 사회공헌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지난 2024년에도 후원금 100만원을 기탁했으며 2025년 설 명절을 맞아 다시 한 번 100만원을 기탁하는 등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을 지속적으로 실천하고 있다.

 

류수석 ㈜엑티브아이티 대표는 “연말을 맞아 지역의 어려운 이웃들이 조금이나마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데 보탬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기업으로서 나눔 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최선정 송죽동장은 “매년 잊지 않고 따뜻한 나눔을 실천해 주시는 ㈜엑티브아이티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기탁해 주신 후원금은 도움이 꼭 필요한 이웃들에게 소중히 전달하겠다”고 전했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경기도

더보기
안양시의회 윤해동 의원, 평촌공동주택리모델링연합회 감사패 수상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윤해동 의원(더불어민주당, 관양·인덕원·달안·부림동)은 지난 15일, ‘평촌공동주택리모델링연합회’로부터 공동주택 리모델링 사업 추진과 관련한 적극적인 지원과 정책적 기여를 인정받아 감사패를 수상했다. 이번 감사패는 윤 의원이 지난 1년간 평촌 지역 공동주택 리모델링 사업 전반에 대해 지속적인 관심을 가지고, 주민들의 다양한 의견을 수렴하는 한편, 행정기관과의 원활한 소통을 통해 사업 추진 여건 개선에 기여한 공로를 높이 평가해 수여됐다. 특히 리모델링 추진 과정에서 발생하는 복잡한 행정 절차와 제도적 한계, 주민 간 이해관계 조정 문제에 대해 현장 중심의 문제 인식을 바탕으로 합리적인 대안을 모색해 온 점이 이번 수상의 주요 배경으로 꼽힌다. ‘평촌공동주택리모델링연합회’는 감사패를 통해 “윤해동 의원은 리모델링 사업과 관련한 각종 현안에 대해 전문가적인 이해를 바탕으로 주민들의 목소리를 대변해 왔으며, 적극적인 소통과 정책적 지원을 통해 연합회의 원활한 운영과 사업 추진에 큰 힘이 되어주었다.”고 밝혔다. 윤해동 의원은 수상 소감을 통해 “공동주택 리모델링은 단순한 주거시설 개선


문화예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