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스포츠

‘GOODBYE 김천 4기’ 김천상무, 전역기념 티셔츠 온라인 판매 시작!

 

(뉴스인020 = 김민석 기자) 김천상무프로축구단이 4기 전역기념 티셔츠 온라인 판매를 시작한다.


김천상무프로축구단(대표이사 배낙호)이 10일 오전 10시부터 구단 온라인 샵을 통해 김천 4기 전역기념 티셔츠를 판매한다. 전역기념 티셔츠는 김천상무가 지난달 29일 홈경기에서 오프라인으로 판매한 티셔츠와 동일한 제품이다. 전역기념 티셔츠에는 전역 예정자인 김천 4기 고승범, 김경민, 김정훈, 김한길, 문지환, 박지수, 송주훈, 정동윤, 지언학, 한찬희, 황인재의 얼굴이 캐릭터화 되어 그려져 있다.


구매 시기를 놓친 팬들의 문의에 따라 김천은 온라인으로도 티셔츠를 판매하기로 결정했다. 티셔츠는 L, XL, 2XL 사이즈를 판매하며 각 사이즈 별로 12월 31일까지 판매할 예정이다. 매진 시에는 판매가 조기 종료된다. 가격은 3만원이며 배송비는 별도로 발생한다. 수령까지는 구매일로부터 약 3일 가량 소요된다.

배너


전체뉴스

더보기
1 / 10

경기도

더보기
이상일 용인특례시장, 중학교 학교장과의 간담회 열고 학교환경 개선과 학생들의 진로탐색 지원 프로그램 발전 방안 논의
(뉴스인020 = 김성길 기자) 이상일 용인특례시장은 11일 용인의 중학교 교장들을 만나 학생들의 교육환경 개선과 안전한 통학환경 조성을 위한 발전 방안을 논의했다. 11일 ‘용인미디어센터’에서 열린 간담회에서 이 시장은 용인 기흥ㆍ수지구 20개 중학교 교장들과 만나 각 학교 현장의 건의사항을 듣고, 조치계획과 진행 과정을 상세히 설명했다. 지난 2023년부터 시작해 올해 3년차를 맞이한 이상일 시장과 지역내 초ㆍ중ㆍ고 학교장의 간담회는 학교현장의 의견을 신속하게 처리하고, 더 나은 발전 방안을 논의하는 소통의 장으로 자리잡았다. 이날 간담회에 참석한 학교장들은 그동안 간담회에서 나온 학교의 건의사항을 신속하게 처리해 학부모와 학생들이 체감하는 행정을 펼치고, 제도적 문제와 각 기관의 협의가 필요한 사안에 대해 해결 방안을 적극 모색해 온 이상일 시장과 시 공직자들에게 감사의 뜻을 표했다. 이상일 시장은 “학생들과 교육환경 개선을 위해 용인특례시가 도울 수 있는 일이 많다고 생각했고, 지난 2023년부터 매년 학교장, 학부모 대표와 간담회를 진행해 현장에서 요청하는 환경개선과 안전대책을 해결했다”며